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도서 | 예술

아빠를 찾습니다 15화 보기 - 네이버 토요웹툰 '아빠를 찾습니다' 15화

반응형
아빠를 찾습니다 15화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네이버(Naver) 토요웹툰 '아빠를 찾습니다 15화'는 지난번 14화에서 본격적으로 하연과 현수 사이에 개입이 되는 선생님과의 이야기가 현수의 집에서 이루어지게 되는데요. 웹툰 작가 동비의 '아빠를 찾습니다 15화'에서도 계속해서 깨알같은 하연이 담임 선생님의 심리전과 오해를 둘러 싼 신경전이 펼쳐집니다. 밝은 일본 애니메이션풍의 아빠를 찾습니다 웹툰은 계속해서 3자 구도 속에서 독자들에게 밝은 재미를 주고 있는데요.

아빠를 찾습니다 15화

아빠를 찾습니다 15화 - 네이버 월요웹툰 '아빠를 찾습니다' 15화 (이미지 : 웹툰 아빠를 찾습니다 표제)

많은 독자들이 하연과 현수가 잘 이루어지길 바라는 마음에서 중간에 끼어드는 하연의 담임선생님을 미워하는 분들도 있고 또한 현수와 담임선생님 간의 관계가 어떻게 발전하게 될지에 대해서 궁금해 하는 분들도 있는데요. 하연이를 감시하고 현수의 정체를 오해하고 개입하고 있는 담임선생님의 지능전 속에 하연과 현수는 황당한 경험속에 질투도 확인하게 됩니다.


이번 네이버 토요웹툰 아빠를 찾습니다 15화는 깨알같은 담임선생님의 위트와 재치, 그리고 심리전에 그 내막을 잘 알고 있는 독자들에게는 귀여움으로 다가오게 되는데요. 다음 웹툰 '아빠를 찾습니다 16화'가 벌써부터 기다려집니다. 이번 업데이트 된 토요웹툰 아빠를 찾습니다 15화는 네이버 토요웹툰 코너에서 바로보기 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