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도서 | 예술

웹툰 금요일 16화 바로보기 - 네이버 금요웹툰 '금요일(禁曜日) 16화' 수퍼히어로 1

반응형
웹툰 금요일 16화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이번 웹툰 금요일 16화는 부제 '수퍼히어로'로 찾아왔는데요. 그 1편으로 지구의 외계인 침공에 의한 종말 속 수퍼히어로를 그려나갑니다. 네이버(Naver) 금요웹툰 금요일은 배진수 작가의 작품으로 시사풍자적인 내용을 다루며 소구성의 독특한 내용을 담은 옴니버스식 구성을 이어나가는데요. 지난번 웹툰 금요일 15화까지는 마마보이로 반전공포와 시사적 내용을 담아 독자들에게 메시지를 던졌습니다.

금요일 16화

금요일 16화 수퍼히어로 (1) (이미지 : 네이버 금요웹툰 금요일 16화 표제

그렇습니다. 항상 영화나 SF물의 외계인 침공을 보면 인류의 승리로 끝을 맺는 내용 구성을 주로 이용하게 되는데요. 배진수 작가의 웹툰 금요일 16화부터 이어지는 이번 '수퍼히어로' 편에서도 결국 인간이 승리하게 되는 것일까요? 이미 네이버 금요웹툰 금요일(禁曜日) 16화에서는 수퍼히어로는 등장합니다. 하지만, 그 뒤에 숨은 수퍼히어로가 있을까요? 주인공인것처럼 등장한 초라한 젊은이가 어떤 다른 모습의 수퍼히어로를 그려내면서 새로운 히어로로 등장하는 것일까요?


다소 재미있는 배진수 작가만의 그림 풍체로 이야기를 풀어나가는 이번 수퍼히어로 금요일 16화 편에 이은 다음 금요일 17화에서 어떤 이야기들을 소재로 이야기를 이어나가게 될지 기대가 되는데요. 작가 배진수씨는 이번 웹툰 금요일(禁曜日) 16화 수퍼히어로 1편에서의 작가의 말 코너에 '히어로는 쫄쫄이가 제 맛'이라는 글을 남겨 독자들에게 웃음을 주고 있습니다. 이번 네이버 금요웹툰 금요일 16화 수퍼히어로 1편은 네이버 금요웹툰 코너에서 감상이 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