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도서 | 예술

웹툰 금요일 13화 바로보기 - 네이버 금요웹툰 '금요일(禁曜日) 13화' 마마보이(1)

반응형
웹툰 금요일 13화가 새롭게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네이버(Naver) 금요웹툰 코너에서 만날 수 있는 웹툰 금요일(禁曜日)은 배진수 작가의 작품으로 옴니버스식 구성으로 이어지는 시사풍자적인 내용을 반전을 통해서 재미있게 이야기를 풀어나갑니다. 이번 웹툰 금요일 13화는 새롭게 시작되는 단편 시리즈로 부제 '마마보이'로 찾아왔습니다. 지난번까지 금요일 11화 및 금요일 12화에 걸쳐서는 '박싱' 이 이어졌는데요. 새롭게 '웹툰 금요일 13화'는 마마보이로 어떤 시사풍자적인 내용을 담아 반전공포로 재미를 줄지 기대가 됩니다.

금요일 13화

웹툰 금요일 13화 - 네이버 금요웹툰 금요일(禁曜日) 13화 '마마보이 (1)' (이미지 : 네이버 금요웹툰 금요일 13화 표제)

이번 금요일 13화는 '마마보이'로 그 1편이야기가 시작됩니다. 실제로 잔잔하게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마마보이가 등장합니다. 엄마가 시키는데로, 엄마의 확인을 받고, 엄마의 그늘 안에서, 그리고 엄마의 지시대로 굴레에 갇혀서 사는 아이가 등장하는데요. 늘 그렇듯 1편에서는 흔히 살아가면서 겪거나 볼 수 있는 상황들을 그냥 말 그대로 '툭~!' 던져 놓습니다.


하지만, 이번 네이버 금요웹툰 금요일에서도 물론 반전이 기다리고 있겠죠? 

댓글을 보면 이미 스포일러가 멋드러지게 한줄로 이번 네이버 금요웹툰 금요일(禁曜日) 13화 마마보이에 대한 내용이 줄기차게 올라왔는데요. 그 극적인 반전 공포속에서 시사풍자적 재미를 느낄 분들은 댓글을 보지 말기 바랍니다. 스포일러 속에서 이미 김이 푹~ 빠져버리는 결과를 초래할지 모릅니다. 금요일 작가 배진수씨는 하단 작가의 말 코너에서 '엄마가 섬그늘에'라는 말을 남겼는데요. 귓가에 이 노래가 마치 공포영화의 한 장면처럼 슬~슬~ 귓가에 메아리로 중복되어 울리는 듯 합니다. 벌써부터 웹툰 금요일 14화 마마보이 2편이 기다려집니다.

이번 네이버(Naver) 금요웹툰 금요일 13화 '마마보이' 1편은 아래의 공식 네이버 금요웹툰 코너에서 무료로 바로보기 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