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방송 | 연예

신승훈 애인, 20년동안 사귄 신승훈의 애인 '에밀리' 정체

반응형
결혼하지 않은 가수 신승훈씨가 20년동안 사귄 애인이 있고, 그 애인의 이름은 '에밀리' 라고 알려졌습니다. 문득 딱~ 들어보면 신승훈 애인으로 거론되는 '에일리'는 영문이름으로 외국인 또는 교포2세 정도로 상상이 가능한데요. 그것보다도 현재 만 44세로 노총각으로 알려진 가수 신승훈이 그동안 감쪽같이 20년간 애인 에밀리를 만났다는 것을 듣게 되면 당연히 놀라운 이슈가 되는 것은 사실인데요.

이러한 내용은 여러 언론매체의 보도 내용을 참고해보면 엠넷의 '원 콘서트' 녹화현장에서 가수 신승훈이 이야기 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신승훈 애인 에밀리 정체
가수 신승훈의 프로필 및 인물 정보 (출처 : DAUM 신승훈 검색 인물정보 캡쳐)


헌데, 그것을 아시나요?

단순하게 신승훈이 20년간 사귄 애인인 '에밀리'가 있다 라는 소리를 듣거나 기사제목을 보게되면 '에밀리'가 외국인인가?? 그랬던 사실이 있었나?? 등등의 반응이 보이게 되지만, 20년동안 사귄 가수 신승훈의 애인인 에밀리의 정체는 바로 그가 소장하고 아끼고 연주하는 '기타'의 애칭으로 알려졌습니다.

마치 감쪽같이 정말로 가수 신승훈이 20년간 사귄, 중간에 살짝 헤어졌다가 다시 재회한 애인 '에밀리' 가 있는 것으로 보고, 트위터에서 일부 이용자들은 "빨리 결혼해라~ " 라는 반응도 있었는데요. 아무튼, 가끔 보이는 가수 신승훈씨의 재치와 위트는 지치는 일상에서 활력소가 되 ㄹ때가 많습니다.

노래로 영혼의 감성을 풍부하게 만들어주고, 재치로 웃음을 주는 가수 신승훈씨.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