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방송 | 연예

고두림, 한가인 도플갱어 '고두림' 미니홈피 대박 사진들

반응형
모델 고두림씨가 눈망울이 크고 예쁜 그녀의 사진을 자신의 미니홈피에 여러장 게재하면서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일명 한가인 도플갱어로 불리울 정도로 얼굴이 마치 한가인을 닮은 듯한 모델 고두림씨는 여름철에 맞추어 시원스러운 그녀만의 매력을 담은 사진들을 고두림 미니홈피에 공개하면서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고두림 - 한가인 도플갱어
모델 고두림 미니홈피 사진 - 일명 '한가인 도플갱어', '한가인 쌍둥이' 로 불리우는 모델 고두림

위와 같이 모델 고두림씨는 그녀만의 맑고 깨끗하고 투명한 얼굴 피부에 예쁜 두눈, 그리고 오똑하게 자리잡은 코 등 조화롭고 예쁜 얼굴에 마치 한가인을 연상시키는 외모로 화제를 일으키고 있는데요. 얼핏 보면 한가인 같지만, 자세히 보면 모델 고두림씨만의 매력이 있는 예쁜 얼굴을 하고 있습니다.

모델 고두림씨는 그녀가 직접 찍은 사진들을 미니홈피에 여러장 올리면서, 고두림 미니홈피는 23일 현재 6만명을 넘어서며 방문자들이 폭주하고 있는데요. 모델 고두림의 미니홈피에 보면 고두림 어머니와 아버지 사진도 함께 공개가 되었으며, 고두림 어머니 사진을 본 네티즌 반응들도 어머니도 미인이고 아버지도 멋지다고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고두림 미니홈피
모델 고두림 미니홈피 - 방문한 손님과 팬들이 고두림 사진의 댓글로 한결같이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음

한가인 도플갱어로 인기를 끌고 있지만, 그녀의 홈페이지 속에서는 모델 고두림만의 시원스럽고 예쁜 사진들이 있어 고두림 미니홈피를 방문한 손님들에게 여러 볼거리를 제공해 주고 있습니다.

모델 고두림의 미니홈피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