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방송 | 연예

나가수 이영현, 파워풀한 매력 발산한 '나는 가수다 2' 이영현 찰랑찰랑

반응형
랑나는가수다2에서 파워풀한 몸매와 가창력을 자랑한 가수 이영현씨가 7월 22일 선보인 무대의 곡은 바로 '찰랑찰랑' 입니다. 노래 찰랑찰랑은 트로트의 대표적인 잘 알려진 곡으로서 애절하면서도 파워풀한 이영현씨와 어울릴까??? 의문도 살짝 들었지만 나는 가수다 2에서 보여준 이영현의 찰랑찰랑 노래는 말 그대로 러블리한 모습과 매력, 그리고 파워풀한 그녀만의 목소리를 마음껏 보여준 무대였는데요.

나가수2 이영현 찰랑찰랑
나는가수다2 이영현의 '찰랑찰랑' - 파워풀하고 큐트하면서도 러블리한 발랄한 무대를 선보였던 이영현의 나가수2에서의 찰랑찰랑은 많은 분들의 호응속에서 그녀만의 파워풀한 목소리와 발랄함으로 무대를 가득 채운 카리스마를 보여주었다.

빨간 머리띠와 마치 영화속의 '스칼렛'을 보여주는 큐티한 반짝이 무대의상을 입고 나온 이영현은 그 동안 청중으로 부터 보여주었던 발라드와는 사뭇 다른 마치 발랄한 뮤지컬을 보는듯한 안무와 율동을 선사하면서 찰랑찰랑을 불러주었습니다.

파워풀한 보컬과 애절한 보이스의 이영현씨의 목소리가 빚어낸 나가수 찰랑찰랑, 그 매력이 모두 발산했다 평가할 수 있는 무대였습니다.

나가수 이영현씨는 이번 '찰랑찰랑' 무대를 스스로 칭찬해 주고 싶은 무대라 평가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