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영화 | 음악

다크 나이트 라이즈, 최고 예매율 영화 '다크나이트 라이즈'

반응형
영화 '다크 나이트 라이즈(The Dark Knight Rises)가 드디어 오늘 19일 개봉을 합니다. 많은 분들이 기다렸던 영화 다크나이트 라이즈는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 있듯이 전작 2개를 알고 있어야 재미를 더할 수 있는 영화인데요. 영화 베트맨 비긴즈, 그리고 다크나이트에 이은 시리즈로 이번 영화 '다크나이트 라이즈(The Dark Knight Rises)'는 이미 개봉 전날 예매율에서 압도적인 예매율을 보이며 당당하게 올해 예매율 1위 영화 '어메이징 스파이더맨'을 누르고 1위를 차지했는데요.

다크나이트 라이즈의 사전 예매율은 무려 85%를 넘어섰다고 합니다. 얼마전 개봉해서 많은 분들에게 인기를 끌었던 우리 영화 '연가시'가 예매율 2위인데 예매율이 3.5% 정도인것을 보면 가히 오프닝 히트 에감이 팍~팍~ 전해져 옵니다.

다크나이트 라이즈
영화 다크나이트 라이즈 (The Dark Knight Rises) 포스터


다크나이트 라이즈는 배트맨 비긴즈와 다크나이트의 전작 2개를 미리 답습하고 감상하면 감독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이 영화 곳곳에서 보여주는 재미를 이해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이미 지난 16일에 영화 관계자들에게는 시사회가 공개된바 있는데, 전문가들의 평이 현재  매우 좋은 편이며, 다크나이트 라이즈의 영화 마지막부에서의 블레이크의 차가 현대차라는 말이 영화를 미리 관람한 분들에게서 이야기 나오는데요. 현대의 어떤 차종이 나오는지도 지켜봐야겠습니다.

이번 배트맨 시리즈 3부에 해당하는 영화 다크나이트 라이즈의 대략적인 줄거리는 지난 편에서 악당 조커와 대결을 마지막으로 숨어버린 배트맨이 그로부터 8년이 지난 지금 자신을 거부해버린 사람들의 고통을 그대로 볼 것인지, 아니면 늘 그래왔듯이 정의의 수호자로서 나서서 지켜줄 것인지에 대한 고민에 빠지면서, 베인과의 화려한 전투신이 그려지는 것이 주요내용입니다.

서두에서도 밝혔듯이, 이번 다크 나이트 라이즈는 앞선 예매율이 말해주듯이 이미 올해 최고의 에매율을 달성했으며 2D 영화사상 오프닝 기록을 최고로 높게 세울것으로 전문가들은 보고 있습니다. 

영화 다크 나이트 라이즈 (The Dark knight Rises) 간략정보

총 상영시간 : 2시간 45분
국내 개봉일 : 2012년 7월 19일
감독 : 크리스토퍼 놀란 감 독
주연배우 : 모건프리먼, 크리스찬베일, 앤해서웨이, 마이클케인 등
제작/배급 : 워너브라더스 코리아
이전작 : 베트맨 비긴즈, 다크나이트

특히나, 이번 영화 다크나이트 라이즈를 관람하기 위해서는 서두에서 밝혔듯이 전작 베트맨 비긴즈와 다크나이트를 복습하고 가는 것이 재미를 배가시키고 영화를 이해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전작들과의 연관성있는 장면들이 종종 나오기 때문인데요. 일례로 초편 베트맨 비긴즈의 라스가 잠깐 나오는가 하면 영화 곳곳에서 깨알같은 전작과의 연관된 장면과 대화들이 종종나오게 됩니다. 이해를 하지 못하면 영화 다크나이트 라이즈의 완벽한 재미에 흠뻑 심취할 수 없습니다.

전작 복습은 필수!!! 더운 여름 시원하게 극장에서 재미있게 기대했던 영화 '다크 나이트 라이즈'의 재미에 푹~ 빠져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