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음식 | 건강

테라칩스, 고소영과자 TerraChips(테라칩스) 가격 놀라워라~

반응형
고소영과자라고 불루우는 테라칩스는 블로그 체험단 글들을 통해서 구경만 했었는데요. 그 때는 별 관심 없이 지나쳤던 감자칩 같은 건강식 과자로 알고 있었던 테라칩스(Terra Chips)의 놀라운~! 가격을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우선, 아래의 이미지가 바로 고소영과자라고 불리우는 테라칩스(Terra Chips)입니다.

테라칩스-고소영과자
테라칩스(Terra Chips) - 일명 "고소영 과자"로 불리우는 건강식 과자 테라칩스 (이미지출처:옥선판매 A1300K)

위의 이미지는 옥션에서 판매되고 있는 테라칩스 전문 판매코너의 테라칩스(Terrachips) 제품 사진의 모습입니다. 통상 우리가 흔하게 먹는 감자칩과 별반 달라 보이지 않고 모양이나 그것도 비슷해 보이는 형상을 하고 있는 테라칩스.

테라칩스(Terra Chips)
테라칩스(Terra Chips) 제품 실제 이미지 (이미지출처 : 옥선판매 A1300K)

'고소영 과자'로 불리우는 테라칩스(Terra Chips)의 속 모습은 위의 이미지와 같습니다. 이미지에서 보듯이 그 섬유질감이 살아있는 테라칩스는 감자칩보다 조금 두꺼운 모양으로 각종 근채소들을 모아서 천영재료로만 맛을 살려낸 일종의 건강식품정도로 이해하심 될 듯보이는데요.

해서, 테라칩스에는 트랜스지방이나 기타 조미료 등에서 안심하고 해방된다는 것이 바로 테라칩스 제품의 컨셉트입니다. 

일반 포털 쇼핑몰 및 기타 방법으로 구입이 가능한 테라칩스의 가격은 온라인 쇼핑몰을 기준으로 테라칩스(TerraChips)의 제품종류별로 조금 근소한 차이가 있지만, 대략적으로 141g 포장단위로 13000원에서 16000원 사이에서 구입이 가능합니다. 잘못 본 것이 아니냐구요? ㅋ 가격이 일만원 넘어가는 것이 맞습니다. 바로 고급화 친환경적인 건강식품이기 때문인데요. 정말 일반적인 서민들은 가격보고 깜놀~! 할수밖에 없는데요.

요즘은 대형마트나 백화점등에서 손쉽게 찾아보고 접할 수 있는 테라칩스. 그 가격이 여러분들도 정말 놀랍지 않으신가요? 고소영과자로 불리우며 일반적인 칩들에 비해서 고가의 건강식으로 분류됨에도 눈에 띄게 늘어나는 테라칩스를 보면서 유모차에 이은 그녀의 마케팅 면에서의 긍정적 힘도 다시한번 생각해 보게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