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스포츠 | 게임 | 복권

대한민국 호주 중계 보기 - 동아시안컵 홍명보호 첫 관문 '한국 호주'

반응형
대한민국 호주 중계 보기에 많은 국내 스포츠팬들의 관심이 몰리고 있는데요. 이번 한국 호주, 대한민국 호주 경기는 동아시안컵 경기로 국가대표팀을 맡은 홍명보호의 첫 경기로서 2013 EAFF 동아시안컵 첫경기인 대한민국 호주경기가 바로 홍명보 축구국가대표팀의 데뷔전이 되는셈입니다. 이에 많은 스포츠 팬들의 관심이 몰리는 가운데 8일간 진행되는 이번 2013 동아시안컵 첫 경기인 대한민국 호주 경기 또, 7월 20일 토요일 주말을 끼고 진행되는 경기인만큼 많은 분들이 함께 응원을 할 것으로 보이는데요. 대한민국 호주 중계는 JTBC를 통해서 TV생중계로 시청이 가능하며 인터넷 생중계는 하단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한민국 호주 경기중계 - 2013 동아시안컵

대한민국 호주 중계 - 2013 EAFF 동아시안컵 첫경기 '한국 호주' 경기중계 


대한민국 호주 중계 - 동아시안컵

대한민국 호주 홍명보 첫 데뷔전 - 2013 동아시안컵

이번 첫 경기 대한민국 호주 경기인 EAFF 동아시안컵은 4개국 남녀 축구 국가대표팀들이 펼치는 축구경기로 그 모태는 다이너스티컵으로 다이너스티컵은 1990년 대회가 창설되었는데요. 아시아 대표 3국인 한국을 포함해서 일본과 중국은 매년 경기를 참가하고 있습니다. 동아시안컵은 2003년 새롭게 시작되면서 2003년부터 남자 축구대표팀들의 경기가 그 첫 경기였습니다.


대한민국 호주 경기중계

대한민국 호주 중계 - 홍명보 첫 데뷔전 '한국 호주 경기중계'

이번 2013 EAFF 동아시안컵 경기는 피파가 인정하는 A매치 일정이 함께 이루어지지 않기 때문에 모두가 국내파 선수들로만 선발 라인업을 잡게됩니다. 이번 대한민국 경기를 시작으로 대한민국은 20일 호주, 23일 중국, 28일 일본과 경기를 하게 됩니다. 동아시안컵은 그 우승상금도 있는데요. 우승을 하게 될 경우 남자부 축구팀에게는 한화로 2억 8천여만원정도를, 여자부 축구팀에게는 한화로 5600만원 정도가 수여됩니다. 여자부에게 상금이 적은 것은 조금은 아쉽게 다가오기도 합니다.


대한민국 호주 EAFF 첫경기 - 홍명보 데뷔전, 홍명보 프로필 (출처 : DAUM 인물정보검색)

이번 동아시안컵 홍명보호 첫 경기인 대한민구 호주 경기의 포메이션은 4-2-3-1, 4-3-3주로 구사하면서 라인업으로는 골키퍼는 정성룡이 맡고, 수비라인은 김진수, 홍정호, 김창수, 김영권 선수가 탄탄하게 진영을 구축한 가운데 최전방 공격수로는 김동섭 선수가, 미드필드에는 이승기, 윙으로는 윤일록선수와 고요한 선수가 함께 호흡을 맞추구 미드필드로는 하대성 선수와 이명주 선수가 이번 대한민국 호주 첫 경기에서 라인업으로 선발출장하게 됩니다.


이번 2013 동아시안컵 축구대회는 모바일을 통해서, 그리고 인터넷을 통해서도 중계가 가능합니다. 집에서 TV중계를 보지 못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인터넷 중계를 통해서 내년 브라질 월드컵 감독이 되어 대한민국을 멋지게 이끌 홍명보호의 첫 데뷔전인 대한민국 호주 경기중계를 힘차게 응원해 주시기 바랍니다.




대한민국 호주 중계 보기 - 동아시안컵 2013 한국 호주 경기중계

대한민국 호주 경기중계 - TV생중계 JTBC
대한민국 호주 경기중계 - 인터넷 중계 JTBC 보기
대한민국 호주 경기중계 - 인터넷 중계 DAUM스포츠 보기
대한민국 호주 경기중계 - 인터넷 중계 네이버스포츠 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