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스포츠 | 게임 | 복권

스페인 이탈리아 하이라이트 보기 - 브라질 스페인 결승전 낳은 아찔한 승부수

반응형
스페인 이탈리아 하이라이트 동영상 다시보기에 많은 국내 축구팬들의 관심이 몰리고 있는데요. 이번 스페인 이탈리아 하이라이트 인기 경기는 4년마다 FIFA 월드컵 개최국에서 개최되는 대륙간 컵대회로 컨페더레이션스컵 브라질 2013 스페인과 이탈리아 경기로 한국시간으로 6월 28일 새벽 4시에 경기가 있었으며 강호 스페인이 7대6으로 이탈리아를 누르고 결승전에 브라질과 오는 7월 1일 맞붙게 됩니다. 이번 스페인 이탈리아 준결승전 경기는 브라질 포르탈레자 이스타지우 카스텔라웅에서 진행되었으며, 그 승점이 7대6으로 벌어진 것은 눈치채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바로 승부차기로 돌입하면서 갈린 점수입니다. 그 전까지 전후반과 연장전까지 접전을 펼쳤지만 스페인 이탈리아는 모두 0대0으로 선제골을 내어주지 않는 치열한 경기를 보여주었습니다.




스페인 이탈리아

스페인 이탈리아 준결승전 - FIFA 컨페더레이션스컵 브라질 2013 경기장면

이번 스페인 이탈리아 컨페더레이션스컵 준결승 경기전에서 보여준 경기내용은 치열한 접전을 그대로 보여주었으며, 많은 축구팬들에게 새벽 진땀을 거머쥐게한 장면을 보여주었으며 특히 승부차기로 접어들면서 6번째 키커가 모두 점수를 획득한 상황에서 이탈리아 레인드로 보누치의 볼이 실책으로 하늘로 붕 날아가버리고, 이내 스페인의 나비스가 골을 성공시키면서 경기가 종지부를 찍었는데요. 승부차기까지 접어들면서도 나란히 6대6을 기록하면서 접전중의 접전이라는 말이 어울릴정도로 멋진 승부수를 보여주었습니다.


스페인 이탈리아 하이라이트

스페인 이탈리아 - 스페인 브라질 컨페더레이션스컵 2013 결승전

어쩌면 이미 스페인의 이탈리아를 상대로한 경기는 승리의 여신이 최종 어디에 손을 들어줄지 예상해 볼 수 있었는데요. 유럽선수권대회에서도 스페인이 이긴 전적이 있었고 승부차기 역시 이탈리아를 이긴 기록이 있어 그 역사를 아는 분들은 접전 중의 접전이였던 6월 28일 스페인과 이탈리아 경기를 보면서 스페인이 결승전에 진출할 가능성이 있었음을 짐작해 볼 수 있었습니다.


스페인 이탈리아 - 브라질 컨페더레이션스컵 결승전 경기일정

스페인 이탈리아 준결승 - 2013 브라질 컨페더레이션스컵 결승전 경기일정

이로서  우르과이를 2대1로 가뿐하게 27일 누르면서 결승에 진출한 브라질과 이번 스페인 이탈리아전에서 승부차기 접전끝에 승리를 거머쥔 스페인이 이번 컨페뎌레이션스컵 결승전 경기를 치루게 되는데요. 스페인 브라질 결승전 경기는 한국시간으로 오는 7월 1일 오전 7시부터 브라질 마라카냥에서 진행됩니다.


접전중의 접전을 보여준 이번 2013 브라질 컨페더레이션스컵 4강 스페인 이탈리아 준결승전 경기는 아래에서 다시보기 가능합니다.




스페인 이탈리아 하이라이트 동영상 보기
(2013 브라질 컨페더레이션스컵 브라질 2013 스페인 이탈리아전 28일 경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