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방송 | 연예

마르코 경찰조사 - 안시현 마르코 경찰조사, 마르코 과거발언

반응형
마르코 경찰조사 관련 내용이 언론의 보도로 인해서 이번 전 프로골퍼 안시현의 남편인 마르코 경찰조사 관련해서 많은 분들의 관심이 몰리고 있는데요. 마르코 경찰조사는 육아 문제로 사소한 말다툼이 번지면서 경찰에 신고가 들어갔고 이 내용이 보도된 것으로 언론과 경찰은 마르코의 폭력과 관련한 조사가 몇시간 동안 있었고 귀가조치되었다고 보도되었고, 아내 안시현은 사소한 말다툼이였고 그 이상은 없었다면서 이러한 보도에 대해서 불편한 심기를 드러낸 것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마르코 경찰조사 - 마르코 프로필 - 마르코 과거발언

마르코 경찰조사 - 안시현 남편 마르코 프로필 (출처 : DAUM 인물정보검색)


안시현 프로필 - 마르코 경찰조사

마르코 경찰조사 - 배우자 안시현 프로필 (출처 : DAUM 인물정보검색)

이번 마르코와 전 프로골퍼 안시현과의 다툼은 9일 있었고, 알려지기로는 아이의 사소한 육아문제가 발단이 되어 다툼이 시작되었고, 언론은 경찰에 신고가 되어 마르코가 관할 경찰서에서 5시간여동안 조사를 받고 귀가조치를 받았다고 밝혔으며, 안시현은 언론의 보도가 나가자 사소한 말다툼이 번지고 확장되어 크게 대서 기사로 나간것이 남편과 본인 모두 당혹스럽다는 입장과 함께 오해를 알렸습니다.


이번 마르코와 안시현간의 다툼과 폭력 관련 경찰조사 내용이 알려지자 많은 분들은 SBS 스타부부쇼 자기야에 출연한 마르코 과거발언에도 비상한 관심을 보이고 있는데요. 해당 프로그램에 출연해서 말한 마르코 과거발언은 골프를 아내에게 배우는데 타박에 욱해서 싸움이 있엇고 얼굴 옆으로 골프공이 날아오더라 라며 우스개 소리를 한바 있으며, 또한 아내가 결혼 후 180도 변했다면서 돈을 빌려준 치구가 제시간에 돈을 갚지 못하자 단호함을 보이는 등의 마르코 과거발언입니다. 부부가 함께 살면서 칼로 물베기라는 부부싸움은 종종 있는 일입니다. 이번 사건이 별것 아니고 단순한 부부싸움이길 기도하며, 방송에서 좋은 모습으로 보게되길 희망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