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생활 | 경제

경복궁 야간개장 - 조선의 법궁 경복궁 야간개장 인터넷 예매 바로가기

반응형
경복궁 야간개장 소식에 많은 분들의 관심이 몰리면서, 경복궁 야간개장 정보 및 일자 그리고 시간과 경복궁 야간개장 관람방법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경복궁은 주간에는 평범하게 누구나 관람을 할 수 있지만, 관리차원에서 일부 정해진 기간만 '경복궁 야간개장'을 허용하며, 야간의 수려한 자태를 뽑내는 조선의 법궁 경복궁은 그 아름다운 운치를 더하면서 5월의 데이트 또는 산책 코스로 좋아 인기가 높은데요. 이미 경복궁 야간개장을 지난번에 다녀온 분들은 아시겠지만 현장에서 티켓팅을 하게 될 경우 많은 인파로 인해서 피곤함과 시간지체를 감수해야하는데요. 하단에 인터넷 예매를 통해서 간편하게 경복궁 야간개장 관람을 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경복궁 야간개장

경복궁 야간개장 관람 정보 (이미지 : 트위터 @be_solic)

이번 조선의 법궁 경복궁 야간개장 관람은 22일 문화재청에서 관련 정보를 공개하고 해당 기간은 아래와 같이 22일부터 시작해서 5일동안 경복궁 야간개장에 따른 야간 입장이 가능하게 됩니다.

경복궁 야간개장 관람 정보

- 경복궁 야간개장(야간개뱡) 기간 : 2013 5월 22일 부터 5월 26일까지 5일간
- 경복궁 야간개장(야간개뱡) 시간 : 오후 6시 30분부터 10시까지

- 경복궁 야간개장(야간개뱡) 입장료 : 3천원(만18세 이하 청소년, 65세이상 노인, 장애인, 국가유공자 무료, 신분증 지참)

- 경복궁 야간개장(야간개뱡) 관람 인터넷 예매는 문화재청 경복궁 홈페이지


경복궁 야간개장 인터넷 예매

경복궁 야간개장 관람 인터넷 예매

이번 경복궁 야간개장 관람 관련해서 많은 인파가 몰려 티켓팅에 많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으므로 인터넷을 통해서 간단한 경복궁 야간개장 관람 예매가 가능한데요. 경복궁 홈페이지를 들어가 하단의 '경복궁 야간개방 예약' 메뉴를 통해서 위와 같이 간단한 개인정보를 통해서 예매를 할 수 있으니 이번 경복궁 야간개장 관람을 하실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