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방송 | 연예

이태성 반전사진 - 금나와라뚝딱 '이태성 헤어핀' 꽂은 반전사진

반응형
이태성 반전사진이 공개되면서 많은 분들이 이태성 반전사진에 관심을 보이며 입가에 미소를 짓고 있는데요. 이번 이태성 반전사진은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MBC 금나와라뚝딱 드라마 속 이태성이 대본연습을 잠시 하는 장면이 포착된 사진인데요. 이 사진이 이태성 반전사진으로 불리우는 이유는 슈트를 입은 말끔한 차림새와 극중 진지한 모습과는 달리 머리에 헤어핀을 꽂은 채 대본 연습 삼매경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보는 시청자들이나 팬들은 이번 이태성 반전사진에 입가에 미소를 지을 수 밖에 없습니다. 아래 이번 공개된 이태성 반전사진 모습입니다.

이태성 반전사진 - 이태성 헤어핀

이태성 반전사진 - 이태성 트위터 속 메인 이미지


이태성 반전사진 - 이태성 헤어스타일 - 금나와라뚝딱

이태성 반전사진 - MBC 주말드라마 금나와라뚝딱 촬영현장 속 이태성 반전사진 포착 모습


위의 이미지가 바로 배우 이태성의 드라마 금나와라 뚝딱 속 촬영현장에서의 모습을 포착한 사진인데요. 대본을 보면서 열심히 연습하고 있는 모습 위로 이태성 헤어스타일을 위한 미용을 위한 머리핀이 눈길을 끕니다. 멋진 슈트와 함께 배역에 걸맞는 말끔한 헤어스타일을 위해서 고정하고 머리모양새를 만들기 위해 대본 연습과 리딩 삼매경 중에 이태성 헤이핀을 한 모습이 포착된 것인데요. 드라마를 좋아하는 팬들이나 시청자분들은 이런 이면의 모습을 보면 미소를 지으면서 드라마를 더욱 사랑할 수 밖에 없는데요. MBC 주말드라마 금나와라뚝딱에서 이태성이 아버지의 총애를 받으면서 기업의 실세를 자리잡게 될지 아니면 이복동생이나 형에게 밀릴지 요즘 재미를 더하고 있는데요. 좋은 연기로 드라마에서 계속해서 보게되길 기도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