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방송 | 연예

문명진 아침이 밝아올때까지 동영상 보기 - 불후의명곡2 들국화편 '문명진 우승'

반응형
문명진 우승 소식에 이번 문명진 노래무대의 '문명진 아침이 밝아올때까지' 노래에 더욱 관심이 다시금 몰리고 있는데요. 이날 KBS2 불후의명곡2는 지난해에 이어서 전설 들국화편 2부로 더원, 스윗소로우, 알리, 이정, 문명진, 부가킹즈가 들국화 노래를 선보인 가운데 문명진은 '문명진 아침이 밝아올때까지' 노래 무대를 선보이면서 깊은 감성과 특히나 허니패밀리와 함께 후반부 보여준 흥겨운 무대는 결국 문명진 최종우승이라는 영예를 안겨주었습니다.

문명진 우승 - 문명진 아침이밝아올때까지

문명진 우승 - 문명진 아침이 밝아올때까지 노래무대 (KBS2 불후의명곡2 방송화면)


문명진 아침이 밝아올때까지 - 문명진 최종우승

문명진 최종우승 - 불후의명곡2 '문명진 아침이 밝아올때까지' (이미지 : KBS2 불후의명곡2)

18일 방송된 알앤비의 문명진 아침이밝아올때까지 노래무대는 결국 지난 들국화편 1부에서 우승을 이어나갔던 정동하는 지긋이 누르면서 최종우승이라는 영예를 차지했는데요. R&B의 교본이라고 불리울만큼 깊은 가슴울림과 함께 문명진은 깊은 감동을 보고 듣는 시청자들에게까지 전해주기에 이번 '문명진 아침이 밝아올때까지' 노래는 감성떨림을 선사해 주었습니다.


이번 문명진 아침이 밝아올때까지 노래무대와 들국화편 문명진 최종우승과 관련해서 문명진은 들국화 특집편에서의 '문명진 우승'과 관련해서 엄마 챔피언 먹었다면서 그 기쁨을 감추지 못했고, 처음으로 받아보는 상이라는 말에 지켜보는 분들의 코 끝을 찡하게 만들기에 충분했는데요. 이번 문명진 우승 무대인 '문명진 아침이올때까지' 노래는 아래에서 감상이 가능합니다.

문명진 우승 - 문명진 아침이 밝아올때까지 동영상 다시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