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방송 | 연예

더원 기립박수 - 더원 이별이란없는거야 불후의명곡2 '더원 기립박수'

반응형
더원 기립박수 즉, 불후의명곡2 18일 방영된 들국화편 2부에서 더원 기립박수 장면에 많은 네티즌 및 시청자들의 관심이 몰리고 있는데요. 이번 더원 기립박수는 지난해 MBC 나는가수다 가왕출신 다운 면모를 그대로 보여주면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만족시키면서 큰 감동을 주었습니다. 이번 더원 기립박수 곡은 들국화의 이별이란없는거야 곡을 더원만의 특유의 가창력으로 다시금 '더원 이별이란없는거야' 노래로 만들고 감성을 다듬어 더원 이별이란없는거야 노래가 무대를 꽉 채우며 큰 감동을 주었습니다. 이번 더원 기립박수를 받은 더원의 이별이란 없는거야 노래는 하단에서 다시보기 가능합니다.

더원 기립박수 - 더원 이별이란 없는거야

더원 기립박수 - 더원 이별이란없는거야 (이미지 : KBS2 불후의명곡2 방소화면)


더원 기립박수 - 더원 이별이란없는거야

더원 기립박수 - 더원 이별이란 없는거야 들국화편 2부 (이미지 : KBS2 불후의명곡2 방송화면)

하얀 장미꽃과 처음 더원 기립박수 곡 '더원 이별이란 없는거야' 노래는 휘파람을 불면서 시작이 되었고, 이번 무대에 앞서 소감에서 노래하고 싶어서 불후의명곡에 나왔다면서 그 부담감이 있음을 시사하면서 이별이란없는거야 노래 선곡은 사춘기 때부터 영감을 주는 노래라면서 자신에게 소중한 노래임을 밝히고 멋진 감성으로 '더원 이별이란없는거야' 무대를 선보였고, 이후 청중단으로부터 기립박수를 받았습니다.


특히, 이번 더원 기립박수 무대는 하얀 장미꽃을 들고나오고 후반부 무대위에서 하얀 꽃잎들이 흩날리면서 그 절정감을 더했는데요. 들국화는 이번 더원 이별이란없는거야 노래를 듣고 이렇게 노래를 잘하는 가수가 있구나라면서 극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감동속에서 펼쳐진 더원 이별이란없는거야 노래무대는 아래에서 다시보기 가능합니다.

더원 기립박수 - 불후의명곡2 '더원 이별이란없는거야' 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