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방송 | 연예

윤후 건강이상 - 윤후 녹화취소는 독감 아닌 '윤후 건강이상'

반응형
윤후 건강이상 소식이 보도되면서 MBC 일밤 아빠어디가 윤후 팬들 및 네티즌들이 관심이 고조되고 있는데요. 이번 윤후 건강이상은 계속된 녹화와 최근 무리한 윤후가 몸이 좋지 않아진 것인데요. 윤후 건강이상으로 인해서 이번 아빠어디가 녹화취소 및 녹화를 일주일 연기하는 일이 언론을 통해서 보도되면서 최초 독감으로 보도가 되었고 언론과 윤후 아빠의 통화를 통해서 윤후 건강이상 사실이 알려졌습니다. 많은 분들이 때로는 악동같이 때로는 조카같이 때로는 귀엽게 인기가 높아진 윤후 건강이상을 걱정하고 있는데요. 이번 윤후 건강이상은 일주일정도 쉬면서 치료를 받으면 완쾌될 것으로 보입니다.

윤후 건강이상 - 윤후 일밤 아빠어디가

윤후 건강이상 - 윤후 건강이상으로 일밤 아빠어디가 녹화취소 연기 (이미지 : MBC 일밤 아빠어디가)


윤후 건강이상 - 윤후 녹화취소

윤후 건강이상 - 윤후 녹화취소 및 윤후 건강이상 (이미지 : MBC 일밤 아빠어디가)

최근 무리함이 원인이된 이번 윤후 건강이상으로 일밤 아빠어디가 녹화는 일주일 연기가 되었는데요. 하지만, 한번 촬영으로 2회분의 분량을 뽑아내는 촬영 스케줄 때문에 이번 윤후 녹화취소 및 연기로 인해서 일빰 아빠어디가 방송 스케줄에는 차질이 없을 것으로 보여 일요일 저녁 먹기전 입가에 미소를 주는 윤후 모습을 보지 못할까 걱정하는 시청자나 팬들은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될 듯 보입니다.


일밤 아빠 어디가를 통해서 윤후 먹방, 윤후 폭풍눈물, 윤후 CF 등 그 인기몰이를 톡톡이 해내면서 각종 검색어 상위에도 랭키되면서 그 인기를 요즘 실감하는 윤후는 바빠진 스케줄상의 문제로 피로가 쌓였을 것으로 보이며 이로 인해서 이번 윤후 건강이상 및 윤후 녹화취소 이야기가 언론을 전해진듯 보이는데요. 많은 분들은 아끼는 윤후이니만큼 성장과 스트레스를 걱정하면서 촬영보다도 아이의 건강과 심리상태가 중요하다면서 이번 윤후 건강이상을 걱정하면서 빨리 쾌유되어 건강한 모습으로 방송에서 보게되길 희망하고 있습니다. 건강한 모습으로 방송에서 보게 되길 바라며 큰 병이 아니라 다행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