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영화 | 음악

이효리 미스코리아 뮤비 바로보기 - 복고풍 여왕의 귀환 당당한 '이효리 미스코리아'

반응형
이효리 미스코리아 뮤비와 음원이 정식으로 공개되면서 많은 분들이 이번 3년간의 공백을 깨고 정식 컴백을 앞둔 이효리 미스코리아 노래에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는데요. 특히나, 자신에 대한 당당함의 주문을 외우는 듯한 이효리 미스코리아 노래 가사와 함께 복고풍의 흑백미와 영상미를 살린 이효리 미스코리아 뮤비에 더욱 많은 다양한 관심과 반응글들이 이어지고 있는데요. 이효리 미스코리아 음원과 이효리 미스코리아 뮤비(뮤직비디오)가 공개되면서 실시간 음원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는등 소위 '여왕의 귀환'이라는 말이 어울릴 정도로 그 반응도 뜨거운데요. 이번 공개된 이효리 미스코리아 뮤비 동영상은 아래에서 감상이 가능합니다.

이효리 미스코리아 뮤비 동영상 중 한 장면

이효리 미스코리아 뮤비 동영상 중 한 장면

이효리는 이번 새로운 신곡 '이효리 미스코리아' 앨범을 위해서 준비하면서 그 부담감과 기대감에 대한 솔직한 심정을 자신의 팬카페를 통해서 지난 3일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이효리는 이번 미스코리아 앨범의 녹음과 촬영을 마치면서 이제부터 이효리 미스코리아 활동이 시작이구나 심은 느낌과 함께 그 동안 긴 3년이라는 공백을 깨고 새롭게 시작하는 그 느낌이 서른 중반이라는 나이와 함게 맞물리면서 가볍지 않다고 소감을 전하면서, 이효리 무플이 더 싫다면서 안티 또는 악풀이 아직도 살아 있어서 그것도 감사하다며 이제 경쟁속에서 순위 다툼과 활동을 하겠지만 겸허히 모든것을 갑ㄷ아들일 준비가 되었다면서 이번 이효리 미스코리아 앨범 및 컴백에 대한 솔직한 느낌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이효리 미스코리아 뮤직비디오

이효리 미스코리아 뮤직비디오 중 한 장면


이효리 미스코리아 음원 및 뮤직비디오

이효리 미스코리아 음원 및 뮤직비디오 공개

이효리는 트위터를 통해서 정식으로 음원 및 뮤직비디오가 공개되고 각종 음원차트에서 1위를 한 이효리 미스코리아에 대해서 아래와 같이 이효리 트위터를 통해서 그 느낌을 남기기도 했습니다. 서른 중반이라는 나이와 긴 가수로서의 공백을 깨고 오랜시간 준비 끝에 내 놓았을 이번 이효리 미스코리아 앨범에 대한 부담감이 상당했음을 알 수 있는데요. 네티즌과 팬 등의 뜨거운 반응 속에 그나마 한꺼풀 부담감을 덜고 더욱 활발하게 활동할 것과 감사의 인사를 대신 남기기도 했습니다.


이효리 미스코리아 트위터 소감

이효리 미스코리아 트위터 소감

이효리는 위와 같이 이번 이효리 미스코리아 음원 및 뮤직비디오에 대한 많은 분들의 관심과 음원차트 1위 차지 소식에 트위터를 통해서 많은 분드르이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1등도 해보고 생복하다면서 소감을 남겼습니다. 사실 많이 긴장했었다면서 이번 결과를 보고 힘이 난다면서 조금 더 기쁜마으므로 연습할 수 있을것 같다면서 감사의 인사를 전하기도 했습니다. 이번 공개된 이효리 미스코리아 뮤비는 아래의 공개된 정식 이효리 미스코리아 뮤직비디오를 통해서 바로보기 가능합니다.


이효리 미스코리아 뮤비 동영상 바로보기 - 이효리 미스코리아 뮤직비디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