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방송 | 연예

양상국 8년전 사진 - 양상국 시조새 닮은 '양상국 8년전 모습 사진' 공개

반응형
양상국 8년전 사진 즉, 양상국 시조새 닮은 양상국의 8,9년전 사진이 동료 개그맨인 김기열의 트위터를 통해서 5월 6일 공개되었습니다. 공개된 양상국 8년전 사진 속에서는 지금이나 그때나 변함없는 외모를 간직한 채 개그맨 김기열과 오래전부터 친분이 있었음을 과시하고 있는데요. 이 사진이 더욱 재미를 주고 있는 점은 양상국 8년전 사진 속에 모습이 마치 '시조새'를 연상하고 개그맨 김기열도 시조새를 닮은 양상국이라 칭하면서 보는 네티즌들에게 재미를 주고 있습니다. 이번 공개된 양상국 8년전 시조새 닮은 사진은 아래와 같습니다.

양상국 8년전 사진 - 시조새 닮은 양상국 8년전 사진

양상국 8년전 사진 - 시조새 닮은 양상국 8년전 사진

동료개그맨 김기열은 위와 같이 양상국 8년전 사진을 공개하면서 '어제 그 사진.... 한 8~9년 전인것 같은데 상국이 저 땐 진짜 시조새 닮았네ㅋㅋㅋ' 라는 멘트와 함께 아래의 양상국 8년전 모습이 담긴 시조새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양상국 8년전 모습 사진 - 시조새 닮은 양상국

양상국 8년전 모습 사진 - 양상국 시조새 닮은 사진


정말 조금은 시조새를 닮은듯 보이는 양상국 8년전 모습 사진인데요. 특히나, 사진 속의 헤어스타일이 왁스나 헤어젤 또는 무스를 발라 일명 '올백머리' 헤어스타일을 한 모습이 얼굴의 골격과 매치가 되면서 마치 영화속에서나 봄직한 시조새를 연상케 하면서 보는이들의 입가에 미소를 주고 있습니다. 또한, 청바지와 셔츠, 그리고 잠바의 패선 색상도 조금은 언발란스한 모습을 보여주면서 저때부터 이미 개그의 콘셉트를 촌스러움의 극치로 잡은것이 아닌지 재미를 더해주는데요. KBS2 개그콘서트 네가지에서 재미있고 구성진 멘트와 연기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주는 개그맨 양상국의 과거 8년전 모습 사진도 천상 개그맨이라는 말이 어울릴 정도로 그의 팬들을 즐겁게 해 줄 듯 보입니다. 앞으로도 방송에서 풋풋한 웃음을 계속해서 선사해주길 응원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