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방송 | 연예

함성훈 생방송진출 - 보이스코리아2 '함성훈 울고싶어라' 동영상 다시보기

반응형
함성훈 생방송진출 즉, 5월 3일 방송된 엠넷(Mnet) 보이스코리아2 함성훈 생방송 진출 소식에 그를 지켜보던 많은 시청자들과 네티즌들의 관심이 몰리고 있는데요. 이날 보이스코리아2 무대에서 함성훈은 '울고싶어라' 노래를 들고 늘상 보던 벙거지 모자를 꾹 눌러쓴 채로 검은색 슈트에 함성훈만의 '함성훈 울고싶어라' 무대를 열창하면서 함성훈 생방송진출이라는 결과를 가져왔는데요. 감미로움과 애절함과 가창력을 담은 이번 함성훈 울고싶어라 무대는 장치은의 2AM 이노래 노래에 맞서 펼쳤던 무대였고, 이날 장치은도 만만치 않은 감성을 보여주면서 열창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보이스코리아2 함성훈 생방송진출 쾌거를 이룬 '함성훈 울고싶어라' 무대 방송을 보지 못한 분들은 아래에 공식 보이스코리아2 클립 동영상을 통해서 다시보기 가능합니다.

함성훈 생방송진출 확정 - 보이스코리아2 함성훈 울고싶어라 무대

함성훈 생방송진출 확정 - 보이스코리아2 함성훈 울고싶어라 무대 (이미지 : Mnet 보이스코리아2 방송화면)

함성훈을 눈여겨 보시는 분들이라면 이미 보이스코리아 시즌1 때 참가했다가 탈락한 전적이 있는 것은 다들 아실텐데요. 이러한 의미에서 이번 함성훈 생방송진출 확정 소식은 그를 지켜보던 시청자들에게 입가의 미소를 선사해주는 듯 보입니다. 이번 함성훈 울고싶어라 노래는 지난 시즌1에서의 문제점들을 거의 모두 90% 이상 고치고 소화해서 보여주었다는 평가를 코치 백지영에게 받은 가운ㄷ  함께 배틀을 보여 주었던 장치은을 물리치고 함성훈 생방송 진출 확정 소식을 보여주었습니다.


함성훈 생방송 진출 확정 - 보이스코리아2 함성훈 울고싶어라 무대

함성훈 생방송 진출 확정 - 보이스코리아2 함성훈 울고싶어라 무대 (이미지 : Mnet 보이스코리아2 방송화면) 


그 동안 보여주었던 무대 이상으로 안정된 음정과 박자, 그리고 감성을 더한 가창력과 기교를 더해서 이번 함성훈 울고 싶어라 무대는 그 뭉클한 감성을 더하고 시청자들의 가슴에 묵직한 감성을 남겨놓는 양념을 치면서 더욱 눈길을 끌고 푹 빠지는 매력을 보여주었습니다. 부드러움과 편안한 인상에 진지함이 묻어나는 감성 보컬 이번 함성훈 생방송진출 '함성훈 울고싶어라' 무대는 아래의 보이스코리아2 공식 오픈 공개 동영상을 통해서 다시보기 가능합니다.

함성훈 울고싶어라 동영상 다시보기 - 보이스코리아2 함성훈 생방송진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