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방송 | 연예

한예슬 금발 머리 - 니콜라 포미체티와 함께 작업한 '한예슬 금발머리'

반응형
한예슬 금발 머리 화보가 공개되면서 한예슬을 좋아하던 팬들은 물론 한예슬 금발머리 관련해서 네티즌들도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는데요. 그 동안 명랑하게 드라마에서 그 모습을 보여주던 한예슬의 오랜만의 활동 근황 소식이라 이번 한예슬 금발 사진 화보가 더욱 반가울 수 밖에 없는 가운데 한예슬 금발 머리 화보 속 한예슬은 그 시크함이 절정에 다다르며 섹시미까지 풍기면서 그 자태를 뽑내고 있습니다. 이번 한예슬 금발 머리 화보는 엘르(Elle) 5월호에 실릴 예정으로 레이디가가 스타일리스트인 '니콜라 포미체티' 가 함께 화보작업에 참여했습니다.

한예슬 금발 머리 헤어스타일 화보 - 한예슬 프로필

한예슬 금발 머리 헤어스타일 - 한예슬 프로필 (출처 : DAUM 인물정보검색)


한예슬 금발 머리

한예슬 금발 머리 헤어스타일 화보 - 엘르(ELLE) 5월호에 실릴 한예슬 금발 머리 헤어스타일


한예슬은 한 언론과의 인터뷰를 통해서 현재 근황은 출연하게될 작품을 선정하기 위해서 검토중이며 빠른 활동을 원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이번 한예슬 금발 머리 파격 변신 헤어스타일 사진 화보를 접한 네티즌과 한예슬 팬분들은 아래와 같이 한에슬 금발에 대한 반응글들을 올리고 있습니다.

한예슬 금발 변신 헤어스타일 반응글들

- 금발머리와 볼륨이 레이디가가도 울고 가겠는데요. ㅎㅎ 멋있어요!
- 옷깃 부여잡고 파격적인 화보에 누군가 했는데... 한예슬이네요. 이것도 나름 괜찮네요..
- 오호~!! 레이디가가를 뺨칠 섹시미를 발휘했군요! 멋집니다..
- 어서 빨리 TV에서 보고파....ㅎㅎㅎ
- 음.... 금발머리 해도 한예슬 느낌을 잃지 않았네요 ㅋㅋㅋ
- 음... 언니.. 금발도 매우 이쁘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