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영화 | 음악

조용필 바운스 바로듣기 - 조용필 헬로(Hello) 중 '조용필 바운스(Bounce)'

반응형
조용필 바운스 노래가 16일 정식으로 앨범발매 이전 공개되면서 많은 분들이 이번 전설의 가왕 조용필 바운스(Bounce) 노래에 관심이 몰렸고, 또한 조용필 바운스 노래와 관련해서 많은 분들의 극찬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번 음원공개한 조용필 바운스는 곧이어 발표할 정규앨범인 헬로(Hello)에 담겨진 곡으로 톡톡 튀는 멜로디와 경쾌한 음량이 많은 음악팬들에게 만족감을 선사하면서 조용필 바운스 노래에 대한 호평이 이어지고 있는데요. 이미 이번 조용필 바운스(Bounce) 노래는 대중음악 평론가 및 전문가들을 상대로 미리 선공개해서 평가를 받았으며 그 평가에서 조용필 바운스 노래는 대중성과 음악성이 공존하면서 조화로운 곡이라는 극찬을 받은 바 있습니다.

조용필 바운스 - 조용필 정규 19집 앨범 헬로(Hello)

조용필 바운스 음원 공개 - 조용필 바운스(Bounce) 노래가 담긴 조용필 정규 19집 앨범


조용필 바운스

조용필 바운스(Bounce) 노래 콘서트 헬로(Hello)


이번 조용필 바운스 노래의 음원이 16일 정오에 공개되었고 이어서 18일 오전 10시에는 헬로(Hello) 뮤직비디오 티저도 공개될 예정입니다. 이번 조용필 바운스 노래에 있어서 톡톡 튀는 가벼운 그리고 경쾌한 초반부 피아노 반주가 정신을 맑게 해주면서 기분을 업(UP)시켜줌과 동시에 후렴부의 어쿠스틱한 기타음율과 함께 매력있게 다가오는 비트감이 묵직한 감동 보다는 역시 조용필이구나 라는 생각을 갖게 만들면서 가벼운듯 하면서도 경쾌하게 사람의 마음을 사로잡는 매력이 있습니다. 이번 조용필 바운스 노래와 관련해서 그룹 빅뱅의 태양 샤이니는 음원이 최고라면서 극찬을 했고 여러 언론이나 네티즌들도 역시 조용필을 외치면서 품격과 혁신에 대한 이번 조용필의 도전에 호응을 보내주고 있는데요. 이번 조용필 바운스 노래는 10년만의 외출처럼 조용필이 오랜만에 선보이는 곡이라서 나이를 불문하고 가왕의 명성을 이어갈 노래가 될 듯보입니다. 공개된 조용필 19집 정규앨범 헬로(Hello)에 담긴 '조용필 바운스(Bounce)' 노래는 아래에서 감상이 가능합니다.

조용필 바운스(Bounce) 바로듣기 - 조용필 19집 정규앨범 헬로(Hello) 바운스(Bounc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