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방송 | 연예

윤후 폭탄발언 - 아빠어디가 속 우리집 전세 '윤후 폭탄발언'

반응형
윤후 폭탄발언 즉, 현재 윤후가 거주하는 아파트가 소유가 아닌 전세등의 거주와 관련한 윤후 폭탄발언에 아빠어디가 속 윤민수가 급 당황한 표정과 함께 멘붕이 오는 장면이 연출되었는데요. 이번 우리집 전세와 관련된 윤후 폭탄발언은 봉화마을을 찾아간 14일 MBC 아빠어디가 방영분에서 터졌습니다. 기와집을 본 윤후는 마당 넓고 큰 기와집을 보더니 아빠 윤민수에게 그냥 여기서 살까라는 질문과 함께 윤후 폭탄발언이 이어졌습니다.

윤후 폭탄발언

윤후 폭탄발언 - 우리집 아니에요! 윤후 우리집 전세 폭탄발언 (이미지 : MBC 아빠 어디가 방송화면)

천진난만함 속에서 조선시대의 기와집을 그대로 유지한 채 으리한 자태를 뽑내는 봉화마을 속에서 아이들은 식사를 위해서 계랸도 구하고 아빠와 함께 머물 기와집을 보고 장난도 치고 순진함 속에서의 동심을 그대로 이번 14일 방송분에서는 보여주었는데요. 이러한 기와집을 보고 윤후는 아빠에게 그냥 봉화마을 기와집에서 살까? 라고 말하면서 이어서 지금 현재 사는집은 우리집이 아니라면서 윤후 폭탄발언이 이어졌고 이어 아빠들은 내집 마련은 쉬운것이 아니라며 난색을 표했고, 윤후 폭탄발언을 들은 아빠 윤민수는 급 당황과 당혹스러운 표정을 지어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예전에는 5년정도 월급을 허리띠 모아 절약하면 내집마련을 한다는 이야기가 있었는데요. 현재는 대부분 10년을 아끼고 절약해도 내집마련은 쉽지 않아 보입니다. 이에 어른들은 이번 윤후 폭탄발언 내집 발언에 다들 내집마련은 요즘 쉽지 않다는 말을 할 텐데요. 아이들 입장에서는 윤후 폭탄발언 우리집 전세와 같이 자신의 집이 아니기에 더욱 좋은 집이나 장소를 보면 그냥 그것이 동심 속에서 부러워 그냥 살고 싶은 마음이 그대로 드러날것 같습니다. 매번 귀여움 속에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는 윤후군인데요. 이번 방송에서는 아빠 윤민수와 함께 추억속의 이불말이 김밥 게임으로 시청자들의 입가에 미소를 짓게 만들었습니다.

아빠 어디가 '윤후 폭탄발언' 우리집 전세 동영상 바로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