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방송 | 연예

악동뮤지션 OST - 내연모(내 연애의 모든 것) OST '악동뮤지션 OST' 참여

반응형
악동뮤지션 OST 참여 소식에 그간 K팝스타 우승자가 되기까지의 과정을 지켜본 많은 팬들과 시청자들의 관심이 몰리면서 악동뮤지션 OST 참여소식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이번 악동뮤지션 OST 참여곡은 드라마 '내 연애의 모든 것(내연모)' OST로서 악동뮤지션이 OST에 참여해서 편곡과 작사를 모두 소화할 예정이며 이번 케이팝스타2 우승 후 현재 내연모 OST 작업에 몰두중인것으로 전해지고 있는데요. 톡톡튀는 화음과 음악성으로 최종 K팝스타2 우승까지 많은 팬층을 확보한 악동뮤지션의 방송 후 공식적인 활동이라 이번 악동뮤지션 OST 참여 작업에 많은 분들의 관심이 몰림은 당연해 보입니다.

악동뮤지션 OST - 악동뮤지션 프로필

악동뮤지션 OST - 악동뮤지션 프로필 (출처 : DAUM 인물정보검색)


악동뮤지션 OST - 내 연애의 모든 것 OST

악동뮤지션 OST 참여 - 드라마 내연애의 모든것 OST 악동뮤지션 참여

이번 악동뮤지션 OST 참여하는 드라마 내연모(내 연애의 모든 것)은 신하균과 이민정주연의 새로운 SBS 수목드라마로 내연모 줄거리는 대략적으로 국내 1호 국회의원 커플이란 틀 안에서 국회에 몰아치는 유쾌한 연애혁명으로 로맨틱 코미디 정도로 밝교 경괘하게 시청자들을 다가갈 것으로 보이는데요. 톡톡 튀는 라면인건가 등의 악동뮤지션이 보여준 그 간의 곡들을 미루어 볼 때 드라마의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이번 악동뮤지션표 OST가 찬생할 것으로 보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