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스포츠 | 게임 | 복권

레딩 사우스햄튼 - 프리미어리그 일정 축구 '레딩 FC vs 사우스햄튼 FC'

반응형
레딩 사우스햄튼 축구경기에 많은 분들의 관심이 몰리고 있는데요. 레딩 사우스햄튼 축구경기는 보슬보슬 봄비가 전국적으로 내리고 있는 4월 6일 저녁 한국시간으로 전겨 8시 45분 마데스키 스타디움에서 예정되어 있는데요. 비가 와서 그런지 많은 축구팬들이 집에서 현재 레딩 사우스햄튼 축구 경기를 지켜보면서 그 여유를 즐길듯 보이는데요. 이번 레딩 사우스햄튼 즉, 프리미어리그 레딩 vs 사우스햄튼 FC 각 팀의 전력은 아래와 같습니다.

레딩 사우스햄튼 전력분석

레딩 사우스햄튼 각 팀 전력분석

위와 같이 현재 레딩 FC 팀의 승패는 5승 8무 18패이며 최근 경기에서 모두 5패를 기록하는 부진한 성적을 거둔가운데 평균실점은 1.9333입니다. 


레딩 사우스햄튼

레딩 사우스햄튼 전력분석

사우스햄튼 FC 는 현재 8승 10무 13패의 기록을 이어가면서 최근 경기에서 5경기 2승 1무 2패의 기록을 향해 달렸고, 평균득점은 1.4194이며 사우스햄튼 평균실점은 1.7097입니다. 


이번 프리미어리그 레딩 사우스햄튼이 서로 맞붙었던 과거 전적은 지난 12월 29일 경기에서 사우스햄튼이 1점을 획득하면서 레딩에 이긴적이 있는데요. 한국에서는 봄비가 내리는 가운데 이번 프리미어리그 레딩 사우스햄튼 경기 결과가 어떻게 나올지 모두 각 팀을 응원하면서 지켜보시기 바랍니다. 한편 이날 프리미어리그 일정은 레딩 사우스햄튼의 경기를 시작으로 23시에는 스토크시티 아스톤빌라의 경기가 있고, 동시간에 웨스트브롬 아스널 프리미어리그 일정이 잡혀있습니다. 또한 노리치와 스완지도 23시에 경기가 예정되어 있어 많은 분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