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스포츠 | 게임 | 복권

롤 채팅 오류 - 리그오브레전드 접속에러 이은 롤 채팅(LOL Chat) 오류

반응형
롤 채팅 오류가 잠시 일어나면서 온라인게임 리그오브레전드(LOL) 유저들의 롤 서버접속장애 및 롤 채팅(LOL Chat) 오류로 관심이 높아지면서 불편함을 초래했었는데요. 금요일이면 간헐적으로 리그오브레전드 서버 접속에러가 나타났고 5일도 역시 장시간에 걸처려 롤 접속 문제로 많은 분들의 불편함과 관심 그리고 반응글들이 소셜네트워크인 트위터를 통해서 올라왔는데요. 7일 롤 서버 접속 오류가 또 다시 일어났고 이어 복구 후 롤 채팅에 문제가 있다는 유저들의 반응글들이 속속 올라왔는데 현재는 모두 복구되어진 상태입니다.

리그오브레전드(LOL) - 서버접속장애 및 롤 채팅 오류

롤 채팅 오류 및 롤 서버 접속에러 - 리그오브레전드(League of Legends)


롤 서버 접속장애 - 리그오브레전드 접속장애

롤 서버접속 오류 - 롤 채팅 접속 오류 트위터 반응글


롤 채팅 오류

리그오브레전드(LOL) 접속장애 - 롤 채팅 접속장애 관련 반응글


위와 같이 리그오브레전드 서버접속문제가 발생하고 복구 후 롤 채팅만 일부 정상적으로 운영이 되지 않자 많은 리그오브레전드 게임 유저들이 커뮤니티 또는 SNS를 이용해서 롤 채팅 접속오류 관련 반응글들과 관심표현 등을 올리고 있는데요. 비오는 주말이라 게임을 집에서 즐겁게 즐기려는 유저들이 늘고, 금요일이면 리그오브레전드 서버 접속 오류가 발생하는 점은 그 만큼 유저들이 롤 서버 접속이 몰리기 때문으로 보입니다. 인기 있는 게임이니 만큼 신속하게 서버점검이 이루어져 그 때 그 때 조치가 이루어지지만 잦은 롤 서버 접속장애 및 이번과 같이 부분적인 롤 채팅 문제는 유저들을 답답하게 만드는데요. 앞으로 리그오브레전드 서버 안정화가 더욱 완벽하게 조치되길 기도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