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방송 | 연예

말하는 대로 동영상 바로보기 - 보이스코리아2 윤성기vs조재일 '말하는 대로'

반응형
말하는 대로 동영상 즉, 엠넷 보이스코리아2 윤성기vs조재일 배틀라운드에서 불러준 무대 '말하는 대로' 무대가 감동을 불러오면서 많은 분들의 관심이 몰리고 있는데요. 5일 Mnet 보이스코리아2 윤성기와 조재일이 부른 '말하는 대로' 무대는 무게감있게 시원스럽게 뻗어내리는 완벽함을 듣고 보는이들에게 선사해주었는데요. 이번 장기하 닮은꼴로 통하는 윤성기와 밴드보컬의 자존심인 조재일이 함께한 '말하는 대로' 무대 배틀 결과 윤성기는 다음 라운드로 진출하는 기회를 거머쥐었습니다.

말하는 대로 - 보이스코리아2 말하는대로

보이스코리아2 윤성기 조재일 '말하는 대로' 무대 장면 (이미지 : Mnet 보이스코리아2 방송화면)


윤성기 조재일 '말하는 대로'

말하는대로 윤성기 조재일 보이스코리아2 무대 (이미지 : Mnet 보이스코리아2 방송화면)


이번 보이스코리아2 윤성기와 조재일의 배틀라운드가 주목받으며 네티즌들의 관심을 끄는 이유로는 둘다 밴드 출신이기 때문인데요. 이 둘의 말하는대로 무대를 두고 김진표는 이적보다 낫다는 표현을 쓰면서 극찬을 하기도 했습니다. 누가 떨어지더라도 아까운 이번 윤성기 조재일 말하는대로 무대에서 윤성기씨가 다음 라운드 진출권을 획득하고 조재일씨는 스카웃을 받지 못해서 이번 무대를 끝으로 보코2를 떠나게 되었는데요. 이번 실력파 밴드출신 윤성기 조재일 말하는 대로 무대는 아래의 공개된 엠넷 동영상을 통해서 다시보기 가능합니다.

보이스코리아2 윤성기vs조재일 '말하는 대로' 동영상 다시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