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도서 | 예술

아빠를 찾습니다 26화 보기 - 네이버 토요웹툰 '아빠를 찾습니다' 26화

반응형
아빠를 찾습니다 26화가 새롭게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이번 네이버(Naver) 토요웹툰 아빠를 찾습니다 26화는 하연이 선생님의 지난 에피소드에 이어 시작이 되는데요. 지난 에피소드로 인해서 이번 웹툰 아빠를 찾습니다 26화에서 학생이 아닌 선생님이 결근을 하게 됩니다. 그리고 하연의 선생님과 현수 사이의 알 수 없는 발전가능성에 독자들은 더욱 기대를 걸고 있는데요. 네이버 토요웹툰 아빠를 찾습니다를 보는 독자들은 하연과 하연의 담임선생님간의 현수와의 관계가 진행이 될지 궁금해 하실텐데요. 이번 아빠를 찾습니다 26화에서도 비교적 긴 분량으로 작가 동비님의 노고가 엿보이는 가운데 재미있게 명랑함과 산뜻함으로 단숨에 읽어내려갔는데요.

아빠를 찾습니다 26화

아빠를 찾습니다 26화 업데이트 (이미지 : 네이버 토요웹툰 아빠를 찾습니다 표제)

동비작가의 네이버(Naver) 토요웹툰 아빠를 찾습니다가 인기를 끄는 것은 가볍게 에피소드를 명랑풍으로 끌고 가기 때문에 읽는 독자들에게 상쾌함과 에피소드와 인물 설정 관계에서의 갈등으로 인해서 궁금증을 매회차 더하기 때문인데요. 때로는 진지함이나 반전보다도 이렇게 세상사는 이야기들처럼 에피소드를 명랑하고 가볍게 풀어나가는것이 한주간의 독자들의 스트레스를 풀며 더욱 중독성있게 찾아가며 기다리게 만드는것 같습니다. 이번 업데이트 된 아빠를 찾습니다 26화도 매회 그렇듯 그 본연의 색을 잃지 않고 충실하게 다루어져 매우 만족스러운데요.


이번 아빠를 찾습니다 26화에서는 새롭게 인물관계도가 조금 바뀌는 그여자가 등장합니다. 이는 하연 친구 아빠의 회사 즉, 현수가 몸담고 있는 게임개발회사의 사장님이 새롭게 투자가를 소개하는 장면으로 마무리 되는데요. 이 투자가 누구일까요? 궁금하시죠? 이번 4월 4일 식목일에 업데이트 된 네이버 토요웹툰 아빠를 찾습니다 26화는 아래의 공식 네이버 토요웹툰 코너를 통해서 바로보기 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