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스포츠 | 게임 | 복권

프로야구 일정 바로보기 - 2013 한국야쿠르트 세븐 프로야구 일정 및 중계방송 (4월6일)

반응형
프로야구 일정 및 생방송 TV중계 시간에 많은 야구팬들의 관심이 몰리고 있는데요. 바야흐로 따듯한 봄이오고 이번 4월 6일 주말은 전국적으로 날씨가 비가 올 예정이어서 집에서 프로야구를 보는 재미가 솔솔할텐데요. 4월 6일 프로야구 일정 즉, 2013 한국야쿠르트 세븐 프로야구 일정은 모두 4경기로 한밭구장, 잠실구장, 대구구장, 사직구장에서 8팀의 배틀 경기가 이어집니다. 5일 있었던 롯데와 기아전에서는 9대3으로 기아의 승으로, 삼성과 NC의 야구경기는 10대 4로 삼성의 승리로 마무리 되었습니다. 이어서 4월 6일 프로야구 일정 및 TV중계 시간표는 아래와 같습니다.

프로야구 일정 - 2013 한국야쿠르트 세븐 프로야구 일정

프로야구 일정 - 2013 한국야쿠르트 세븐 프로야구 일정 및 프로야구 중계방송 (4월 6일경기)

위와 같이 2013 한국야쿠르트 세븐 프로야구 일정 중 4월 6일 경기에서 4경기 모두 4월 6일 오후 5시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날씨가 비가올 예정인 가운데 정상적인 경기가 이어질지는 미지수이나 위의 프로야구 일정을 참고로 경기 TV생중계를 시청할 수 있는데요. 한화와 넥센의 프로야구 경기는 현재 TV생중계가 예정되어 있지 않은 가운데, LG와 두산의 경기는 잠실구장에서 이루어지며 SBS ESPN을 통해서 생중계를 볼 수 있고, 삼성과 NC의 경기는 대구구장에서 MBC 스포츠플러스 채널을 통해서 끝으로 롯데와 기아 프로야구 경기는 사직구장에서 이루어지며 KBS N 스포츠를 통해서 TV 생중계가 실황으로 중계됩니다.


지난 2012 한국시리즈에서 우승은 삼성라이온즈가 차지했으며 이승엽 선수가 MVP의 영예를 안은바 있는데요. 이번 프로야구 시즌에서는 어떤 이변과 돌변으로 어떤 팀이 우승을 차지할지에 많은 관심이 몰리는 가운데, 각자 응원하는 팀이 우승할 수 있도록 프로야구 일정을 잘 참고해서 열렬 응원 함께 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