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음식 | 건강

진생베리 - 인삼꽃열매 진생베리 그 효능과 기능

반응형
진생베리 내용이 방송에 보도되면서 많은 분들이 진생베리 즉, 인삼꽃열매(인삼열매)에 관심을 보이면서 소셜네트워크인 트위터 등을 통해서 이 인삼이 가장 젊을 때인 4년에 한번 열리는 인삼 꽃 열매인 진생베리관련 다양한 반응글들을 올리고 있는데요. 이번 인삼꽃열매인 진생베리의 내용은 4일 MBC 프라임에서 다루어지면서 공개가 되었습니다. 통상적으로 심마니가 산에서 산삼을 캐거나 알아볼 경우 또는 영화속에서 산삼을 알아볼때 이 인삼꽃열매와 같은 붉은 열매인 진생베리를 보고 알아 보는 경우가 많은데요. 인삼도 그 농장에서 4년에 한번 열리는 인삼열매인 진생베리 사진은 주변에서 흔하게 볼 수 있습니다.

진생베리 - 인삼꽃열매

진생베리 - 인삼꽃열매 진생베리 모습


진생베리 - 인삼꽃 열매

인삼꽃 열매 진생베리 모습

위의 사진 속 모습이 4년에 한번 열리는 인삼꽃 열매 진생베리 모습 사진입니다. 이 진생베리는 여름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더운 7월 중순경 일주일 정도만 구경할 수 있는 귀한 열매로 진생베리 그 이름에서 그 효능이나 기능이 우수한 블루베리 등과 연관지어 생각해 볼 수 있는데요. 이 인삼꽃 열매인 붉은 진생베리에는 인삼에서 탁월한 효능으로 입증된 사포닌 즉 '진세노사이드'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더욱 주목받고 있는데요.


인삼의 사포닌이 피로회복 등 몸에 좋은 기능을 하는 것은 누구나 이제 공연하게 아는 사실입니다. 이 사포닌이 인삼꽃 열매인 진생베리에 다량 함유되어 있어 그 기능성 면에서 장수와 건강을 직결시켜 생각해 볼 수 있는데요. 아래와 같은 건강과 직결된 기능과 효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인삼꽃 열매 '진생베리' 효능과 기능

- 사포닌 다량 함유
- 신체 면역력 증진
- 기억력의 개선에 도움
- 피로 회복 및 개선
- 혈액 흐름에 도움 및 항노화 및 장수효과 연구 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