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생활 | 경제

YTN 시스템장애 - 내부 시스템 문제 'YTN 시스템장애'

반응형
YTN 시스템장애 - 내부 시스템 문제 'YTN 시스템장애'

YTN 시스템장애가 26일 오전 발생하면서 YTN 시스템장애로 인해 홈페이지를 통한 접속이 문제가 생기면서 많은 분들의 관심이 몰렸는데요. 얼마전 방송사 및 언론사의 홈페이지 해킹 사건과 관련해서 뒤 이은 YTN 시스템장애 문제로 인해서 촉각이 곤두서고 관심이 몰렸지만 이번은 다행히 내부적인 시스템의 문제로 YTN 시스템장애가 발생한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같은날인 26일 오전 지방자치단체 전산망도 백본 스위치 결함 문제로 인해서 시스템장애 및 접속이 원활하지 않은 문제가 발생했었습니다.

YTN 시스템장애

YTN 시스템장애 - 내부 시스템 문제로 인해서 'YTN 시스템장애' 홈페이지 접속 불가 화면

위와 같이 26일 오전 YTN 시스템장애로 인해서 한때 홈페이지 접속이 원활하지 않은 문제가 발생해서 뉴스보도를 보려는 많ㅇ느 네티즌들의 불편과 함께 관련 글들이 소셜네트워크인 트위터 등을 통해서 반응글들이 올라왔는데요. 지난 20일 있었던 해킹 공격에 이어 일어난 YTN 시스템장애 홈페이지 접속불가 문제로 모든 분들이 긴장을 했을 것으로 보입니다. 요즘 들어 잦은 중요 기관들의 시스템 문제들이 발생하는 것 같은데요. 단순한 시스템장애라면 그나마 문제가 덜하지만 해킹이나 공격으로 인한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만전을 기해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