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생각 | 메모

퇴근 후 우리모습 - 현대인의 가식적인 직장생활 공감 '퇴근 후 우리모습'

반응형
퇴근 후 우리모습 - 현대인의 가식적인 직장생활 공감 '퇴근 후 우리모습'

퇴근 후 우리모습 이미지에 많은 분들이 공감대를 형성하면서 현대사회의 직장에서의 어쩔 수 없는 실상을 담은 '퇴근 후 우리모습' 관련글들이 소셜네트워크인 트위터 등을 통해서 올라오고 있는데요. 다소 함축적인 표현법으로 더욱 직설적으로 다가오는 퇴근 후 우리 모습 사진속에서는 간단하면서 그 이밎가 표현해 낸 현대인의 모습에 많은 모습들을 생각하게 만듭니다. 이번 퇴근 후 우리모습 이미지는 해외 개그 커뮤니티를 통해서 공개가 된것인데요. 현대인의 가식적인 직장생활을 표현한 그 이미지는 아래와 같습니다.

퇴근 후 우리모습

퇴근 후 우리모습 - 현대인의 직장에서의 가식적인 현실풍자 (이미지 : 9GAG)

위의 이미지가 바로 퇴근 후 우리모습인데요. 그림 설명을 하자면 지치고 피곤에 찌든 모습으로 집에 오면 비로소 직장에서의 어쩔 수 없는 가식의 가면을 집어 던지고 본연의 모습으로 돌아와 쓰러진 장면을 표현해 낸 것입니다. 퇴근 후 우리 모습과 별반 다르지 않은데요. 비슷한 이미지 풍자로 지친 모습을 고스란히 담은 이미지도 있지만, 퇴근 후 우리모습은 현대인의 가식적인 그것도 어쩔수 없이 맞추기 위한 가식과 지침을 표현한 것으로 많은 분들이 공감대를 불러 모으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