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음식 | 건강

만두랑땡 레시피 - 해피투게더 야간매점 등극 '김경호 만두랑땡 요리법'

반응형
만두랑땡 레시피 - 해피투게더 야간매점 등극 '김경호 만두랑땡 요리법'

만두랑땡 만드는법 및 만두랑땡 레시피에 관해서 많은 분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는데요. 이번 '만두랑땡'은 KBS2 해피투게더 야간매점에 등극한 김경호의 야참 요리로 매우 간단하게 흔하게 집에서 볼 수 있는 만두와 계란을 이용해서 손쉽게 언제든지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요리료 만두랑땡은 그 레시피나 요리법이 간단하고 명절음식의 향취를 느낄 수 있는 오감만족으로 해피투게더 야간매점 등극에 성공했는데요. 그럼 만두랑땡 레시피를 함께 보실까요???

만두랑땡

만두랑땡 - 야간매점 등극 김경호 '만두랑땡' (이미지 : KBS2 해피투게더 야간매점 방송화면)

야간매점 28호 메뉴로 등극한 김경호 만두랑땡은 보이는 것이 위와 같이 마치 우리 고유의 전을 보는듯한 모습인데 무언가 맛깔스러우 보이는 노릇 노릇한 모양새가 벌써부터 군침을 돌게 만드는데요. 해피투게더 만두랑땡 레시피 및 요리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만두랑땡 요리법

만두랑땡 - 김경호 만두랑땡 요리법 및 레시피 (이미지 : KBS2 해피투게더 만두랑땡)

만두랑땡을 만들기 위해서 필요한 재료는 매우 간단합니다. 즉, 계란과 냉동만두만 있으면 아주 맛깔스러운 고급 입맛을 살리고 야간에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야참으로 변신 성공하게 되는데요. 만두랑땡 요리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만두랑땡 - 김경호 만두랑땡 요리법

1. 재료 : 냉동 만두, 계란
2. 냉동만두 4~5개를 칼로 다지어 으깬다. 이때 식감이 살아 있도록 곱게 다지지 말고 쌀알 크기 정도로 다져 준다.
3. 다진 만두에 계란 2개를 깨서 섞어 주고 후라이팬에 구워준다.
4. 한쪽면이 어느정도 익었을때 뒤집어야 하며, 겉은 바삭 속은 부드럽게 하기 위해서 바싹 굽지 않는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