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생각 | 메모

무서운 표정 - 가까이 클로즈업(Close Up) 해보니 '무서운 표정'

반응형
무서운 표정 - 가까이 클로즈업(Close Up) 해보니 '무서운 표정'

무서운 표정 이미지가 공개되면서 '무서운 표정' 관련 글에 일명 '브금' 이라는 단어가 오르면서 많은 분들이 소름이 오싹한 '무서운 표정 사진' 이미지에 관심을 보이고 있는데요. 이번 무서운 표정 이미지는 친구로 보이는 서양인 둘이서 멀리서 다정해 보이는 모습으로 휠체어 모양의 작은 마차를 신나게 동심어린 표정으로 밀어주는 장면인데요. 다소 작게 줌아웃된 이미지 속에서는 마냥 웃으면서 무서운 표정이 아닌 웃는 다정한 표정인데 하지만, 가까이 확대해 보니 친구의 복수심(????) 또는 오기!!! 등의 심리가 읽히는 눈빛으로 카리스마를 보이면서 영화속에서나 볼법한 '무서운 표정'을 연출한 장면이 포착된 것입니다. 아래의 이미지가 바로 '무서운 표정' 이미지 인데요. 단계별로 이 사이 좋아 보이는 친구들이 어떻게 바뀌는지 함께 볼까요????

무서운 표정

무서운 표정 - 믿었던 친구의 배신 '무서운 표정"

서로 등 뒤에서 재미있게 신나게 웃으며 밀어주는 모습이나 잘 보면 '믿었던 친구의 배신' 이라는 말이 잘 어울리게 뒤에서 미는 친구의 모습이 심상치가 않습니다. 아래의 이미지가 무서운 표정의 이미지 확대 컷(Cut) 입니다. 함께 볼까요?


무서운 표정 - 믿었던 친구의 배신

무서운 표정 - 믿었던 친구의 배신 눈빛 카리스마

뒤에서 밀어주는 믿었던 친구의 배신!!!! 몇 초 후에 앞에서 마냥 좋아라~~~~ 활짝 웃었던 친구는 어떤 일을 겪게 될까요??? 상상이 가시죠? 아마도 굴러 떨어지거나 넘어져 아픔을 겪었을 것인데요. 무서운 표정을 지으며 이렇게 세차게 뒤에서 밀고 있는 이 무서운 표정 뒤 친구는 평소 어떤 서운함이 있었던 것일까요? 나른한 봄날 이것 보면서 오싹~~!!!! 기운 업 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