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생각 | 메모

김연아 흑역사....귀여움과 자부심의 결정체 10년전 '김연아 흑역사'

반응형
[김연아 흑역사] 김연아 흑역사....김연아의 귀여움과 자부심의 결정체 10년전 '김연아 흑역사'

김연아 흑역사라는 김연아 이름으로 흑역사 관련글이 올라오면서 많은 분들이 김연아 흑역사 내용에 관심을 보이며 '김연아 흑역사' 관련 내용들이 김연아 피겨여왕에 이어서 '김연아 흑역사' 귀여움의 종결자를 보여주며 소셜네트워크인 트위터 등을 통해서 김연아 흑역사 관련 다양한 관심과 반응글들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김연아 흑역사 내용은 10여년전으로 거슬러 올라가면서 피겨여왕인 김연아양이 어린시절 커뮤니티에서 피겨 관련한 발끈!!! 하는 자부심이 달린 내용이 담겨져 있고, 김연아가 직접 썼다는 분노의 글로 현재 많은 분들에게 김연아 양의 귀엽고 발랄한 그리고 어린나이에 김연아 흑역사 글은 그 자부심이 대단했음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아래 커뮤니티를 통해서 올라온 김연아 흑역사 관련 글을 함께 보시죠?

김연아 흑역사 - 김연아 프로필

김연아 흑역사 - 김연아 프로필 (출처 : DAUM 인물정보검색)



김연아 흑역사

김연아 흑역사 - 김연아가 직접 썼다던 분노의 글 (출처 : DAUM카페 여성시대 송혜교한지민님)

위의 내용 보이시죠? "김연아의 흑역사" 내용은 어린 나이에 자부심이 강하게 들어가 국가대표를 무시한 발언을 한 분에게 플립도 뛰고 잘한다면서 발끈하는 김연아 흑역사 내용입니다. 물론 내용을 보면 김연아 흑역사가 아닌 김연아 역사로서 어린시절 피겨를 향한 강한 자부심과 발끈하는 귀여움이 네티즌들에게 사랑스러움으로 더욱 다가오는 김연아 흑역사 입니다.


김연아 흑역사 - 김연아가 직접 썼다는 분노의 글

김연아 흑역사 - 김연아가 직접 썼다던 분노의 글

김연아 흑역사 관련 내용을 보면 2002년으로 거슬러 올라가는데요. 삭제되어 자시 가입하고 김연아가 직접 썼다는 김연아 흑역사 속 써있는 말투 어체를 보면 당시 유행했던 어투로 김연아 흑역사 속에서는 현재의 피겨 여왕의 어린 모습속 귀여움이 흠뻑 묻어 납니다.


김연아 흑역사

김연아 흑역사 관련 네티즌들이 반응들

위의 내용들은 김연아 흑역사 관련 10여년전 내용을 보고 김연아를 '연느님'으로 일컬으면서 웃음과 그 귀엽고 앙징맞음에 반한 네티즌들의 반응들이 이어지고 있는 모습입니다. 얼마전 1위를 다시금 탈환하면서 김연아의 오랜 공백을 깨고도 당당하게 그 우월한 실력을 보여주었던 김연아양의 다음 올림픽 금메달도 많은 분들이 응원할 텐데요. 어린시절 이렇게 [김연아 흑역사] 속에 담겨진 자부심이 지금의 김연아를 만드는데 일조를 조금이라도 했을 것으로보이며 김연아 흑역사 내용 속 너무도 당찬 귀여움에 더욱 팬이 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이상으로 '김연아 흑역사' 관련 당차고 귀여운 어린시절 김연아양의 글들이 재미있으셨나요?

다음 소치 올림픽을 향한 염원을 통해서 여러분들도 김연아 금메달을 향한 기록 도전에 함께 국민적 응원을 해 봅시다.

보너스로 얼마전에 소셜네트워크인 김연아양의 CF속 자는 모습과 함께 실제로 피곤에 지쳐 잠이 든 모습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된 바 있는데요. 아래 김연아 흑역사에 이은 김연아 자는 모습 비교 모습을 보시죠?

김연아 흑역사에 이은 김연아 CF 속 자는 모습

위의 김연아 흑역사 관련 내용이 글로서 재미와 당참 그리고 자부심으로 귀여움을 주었다면 이번 김연아 자는 모습의 비교도 더욱 귀엽게 팬이 되게 만들것입니다. 위의 이미지는 흔하게 보았던 TV CF 속 김연아모습입니다. 정말 예쁘고 사랑스럽죠? 하지만 아래의 설정이 아닌 정말로 안스러울 정도로 피곤에 지쳐 쓰러진 모습도 귀여우면서도 더욱 꾸며지지 않은 모습에 가까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피겨의 여왕 김연아 선수의 자는 모습

실제로 사람이 피곤하다면 장소를 가지리 않고 스르르~~~~ 잠이 들게 되어 있는데요. 위의 김연아 자는 모습은 설정이 아닌 연습 후 정말 피곤해서 잠을 자고 있는 모습이 공개된 것입니다. 정말 피로회복제나 보약 한제라도 먹여주고 싶을 정도로 곤하게 잠을 자고 있는 모습입니다. 글로서 귀여움을 선사했던 김연아양이 이번에는 실제로 친근하게 잠에 빠진 모습으로 그 귀여움을 더하는데요. 완전 1+1=귀요미, 2+2=귀요미, 3+3=귀요미 같은 귀요미에 비할바가 아닌 사랑스러운 모습입니ㅏㄷㅏ.


어떤가요? 그 귀여운 모습이 국민적인 피겨의 여왕이자 세계적인 관심과 경이로운 기록을 보여준 김연아양의 모습에 자연스럽게 팬으로 홀릭을 부르짖지 않을 수 없는데요. 아래는 보너스로 김연아 루이비통(Louisvuitton)에서 선물로 특별히 주문제작해서 받은 김연아 스케이트 루이비통 명품 트렁크 이미지입니다.

김연아 명품 트렁크 - 김연아 루이비통(Louisvuitton) 명품 스케이트 가방

위의 이미지는 김연아양을 위해서 루이비통에서 특별히 제작해서 선물로 청담동 매장에서 전달했던 그 명품 스케이트 가방입니다. 유명 명품에서 가방을 전달해줄 정도로 특별한 관심을 보이고 있는 김연아양 무조건 화이팅!!!인데요. 이 김연아를 위한 가방은 그 제작기간만 해도 9개월이 걸렸다고 전해지면서 안감은 블루(사파이어)색으로 마무리하고 겉은 크림색(아이보리색)으로 마무리해서 그 우아함과 빙상에 제격으로 어울리는 물과 얼음의 색을 대변이라도 하듯이 작품 디자인을 보여줍니다. 김연아양의 이 루이비통 선물 가방이 또 하나 제작되어 경매로 낙찰되고 그 금액이 유니세프에 전달된바 있습니다. 기부천사로도 유명한 김연아양의 너무라 사랑스러운 모습들이 아닐 수 없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