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생각 | 메모

판다 닮은 개미 - 팬더(Panda)와 비슷한 귀여운 '판다 닮은 개미'

반응형
판다 닮은 개미 사진이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서 공개되면서 '판다 닮은 개미'의 귀여움에 많은 네티즌들이 반응글들을 소셜네트워크인 트위터 등을 통해서 올리고 있는데요. 이번 '판다 닮은 개미'의 판다(Panda)는 마치 선글래스를 쓰듯이 눈동자 주위가 검은 팬더곰을 말하는데요. 그 귀여움에 영화 속에서도 캐릭터화되어 등장하는 포유류로 그 인기도가 곰 중에서는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이렇게 귀여운 팬더 즉, 판다를 닮은 개미가 있다니 자연스레 눈길이 가게 마련인데요. '판다 닮은 개미' 사진은 아래와 같습니다.

판다 닮은 개미

판다 닮은 개미 - 팬더(Panda)와 모양과 색이 흡사한 판다 닮은 개미 (이미지 : 트위터)

위 사진의 주인공이 판다 닮은 개미의 모습입니다. 그 색이 흑백으로 다소 솜털이 나아 있고 3등분된 몸이 마치 개미같은데요 실제로 이 판다를 닮은 개미의 정체는 벌입니다. 날개가 없는 말벌로 칠레 산티아고에서 포착 촬영된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때로는 나무위로 떡 올라가서 바를 걸치고 누워있는 귀여운 판다곰의 눈동자와 그 배색조화를 그대로 닮은듯 해서 판다 닮은 개미로 불리우나 사실 말벌의 일종으로 날개가 없는 판다 닮은 개미의 정체가 말벌이라니 조금 놀라우면서도 생소하기도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