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방송 | 연예

김태우 고해 다시보기 - 불후의명곡2 전설 임재범 편 '김태우 고해'

반응형
김태우 고해 노래가 많은 분들의 관심이 이어지면서 23일 방송된 KBS2 불후의명곡2 에서 선보인 '김태우 고해' 노래가 인기인데요. 이번 23일 방송된 불후의 명곡 2에서는 전설을 노래하다 임재범편으로 임재범의 파워풀하면서 감성과 감동의 주옥같은 노래들을 가수들이 참여해서 자신만의 색으로 다시금 소화해 내었는데요. 개인적으로 이날 '김태우 고해' 및 '신용재 너를위해' 노래 무대가 가슴 깊은 감동과 여운을 불러왔습니다. 이번 불후의명곡2에서의 김태우 고해 무대는 김태우만의 스타일로 음정과 창법을 고수하면서 정통타파 직진을 선보였고 많은 분들에게 큰 호응과 감동을 불러내기에 충분한 무대였습니다.

김태우 고해

김태우 고해 - 불후의명곡2 김태우 고해 무대 모습 (KBS2 불후의 명곡2 방송화면)


불후의 명곡2 김태우 고해

김태우 고해 - 임재범 고해 불후의명곡2 김태우 고해 무대 장면 (이미지 : KBS2 불후의명곡2 방송장면)

이날 많은 주옥같은 임재범 노래중에서 김태우가 고해를 선곡한 이유를 초반 설명했는데요. 고해라는 노래가 워낙에 세서 힘들지만, 남은 곡이 고해라 불렀고 평소 사랑비 만큼이나 많이 불렀다는 말을 해서 기대심을 높였는데요. 그 기대심만큼이나 김태우 고해 노래는 감동의 하모니를 자극했고 이날 최종 우승을 차지하는 영예를 얻었습니다.


감동속에서 23일 선보인 KBS2 불후의 명곡2 '김태우 고해' 노래무대는 아래의 공개된 동영상을 통해서 무료로 감상이 가능합니다.

김태우 고해 바로보기 - 불후의명곡2 김태우 고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