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방송 | 연예

조인성 오열연기 바로보기 - 그 겨울 바람이 분다 '조인성 오열 연기'

반응형
조인성 오열연기 장면에 많은 시청자 분들 및 팬들의 관심이 몰리면서 이번 SBS 그 겨울 바람이 분다 '조인성 오열연기' 관련해서 소셜네트워크인 트위터 등을 통해서 다양한 반응글들이 이어지고 있는데요. 이번 명품연기급에 속하는 '조인성 오열 연기'는 SBS 그 겨울 바람이 분다 5회 방영분에서 등장하며 시청자들에게 공감과 감동을 주었는데요. 이번 조인성 오열연기는 극중 오수의 옛사랑이였던 문희주의 기일을 잊어버리고 자신과 돈으로 얽힌 인연의 조무철과의 장면에서 나왔는데요. 죽은 사랑한 옛사랑의 아픈 과거와 함께 시청자들에게 파고든 이번 조인성 오열연기는 아래에서 보듯이 정말 명품 오열 연기로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주기에 충분했습니다.

조인성 오열연기

조인성 오열연기 - 그 겨울 바람이 분다 오수의 명품 오열 장면 (이미지 : SBS 그 겨울 바람이 분다 5화 방송화면)


조인성 오열 연기

명품 '조인성 오열 연기' 장면 (이미지 : SBS 그 겨울 바람이분다 5회 방송화면)

위에서 이미지로 보는 조인성의 이번 오열연기는 가히 명품급에 속하는 연기로 평소 SBS 그 겨울 바람이 분다의 오수는 시크한 도시남 정도의 분위기로 멋지고 다소 차가우면서도 목적을 향한 캐릭터로서 위의 조인성 명품연기 장면은 그 이미지를 파괴하면서 사진만으로도 그 안타까움에 가슴속 울먹임을 만들어 내는데요. 멋지게 연기하며 우는 연기가 아닌 가슴에서 우러나오는 연기가 바로 이런것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사진으로만 봐도 이번 그 겨울 바람이 분다 드라마 속 조인성 역 오수의 오열연기는 가슴이 찡해 오는데요. 아래의 공개된 SBS NeTV 동영상 속에서는 더욱 가슴으로 공감대를 형성하며 느낄 수 있는 조인성 오열연기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조인성 오열연기 다시보기 - SBS 그 겨울, 바람이분다 '조인성 오열 명품 연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