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생각 | 메모

여자 남자 채점 - 점수화 한 '여자 남자 채점' 여자가 남자를 채점하는 방식

반응형
여자 남자 채점 방식이 한 해외 블로그에 올라오면서 많은 공감을 불러모으고 있는데요. 이 '여자 남자 채점' 방식은 점수로 여자들의 알 수 없는 오묘한 심리나 상황들에 대해서 일명 여자가 남자를 채점하는 방식으로 점수화 해서 '여자 남자 채점' 즉, 여자가 남자를 여러가지 상황과 조건에 따라서 상대 이성이 어떻게 느껴지는 지를 수치화 한 것입니다. 물론, 100% 맞아 떨어질리는 없지만 해당 글에 댓글을 통해서 이번 여자 남자 채점 - 여자가 남자를 채점하는 방식의 글에는 많은 공감과 또한 이러한 점수화한 통계 내용에 'SAD'라는 표현을 쓰면서 슬픈 현실이라는 말을 남겨 눈길을 끕니다.

여자 남자 채점 - 여자가 남자를 채점하는 방식

여자 남자 채점 기준과 점수를 올린 블로그 메인 이미지


여자 남자 채점

여자 남자 채점 - 여자가 남자를 채점하는 방식 (Men's merit and demerit)

위와 같이 해당 블로그에는 여자가 남자를 채점하는 방식인 '여자 남자 채점'과 관련해서 여러가지 상황별로 재미있는 그리고 세세한 항목들에 대해서 점수화 해서 그 여자의 심리와 갖가지 데이트나 영화관 등에서 이루어질 수 있는 케이스별 점수를 통해서 그 상태를 크기로 금방 알아볼 수 있게 정리를 해 놓았는데요. 그 상황벌 케이스는 아래와 같습니다. (원본글 보러가기)

여자 남자 채점 방식 - 여자가 남자를 채점하는 방식 리스트 목록

- 가정이나 일상에서의 간단한 일들
- 파티나 모임 등 사람이 많은 곳에서
- 여자친구의 생일 때
- 남자친구와의 회식자리에서
- 여자친구와의 야간 데이트시
- 여자친구와의 영화 극장을 찾을 때
- 남자의 신체에 대한 생각
- 여자친구의 질문에 대해서
- 여자친구와의 대화에 있어서
- 여친생리시


위와 같은 상황별로 해당 포스팅에서는 세세한 경우로 분류해서 점수화 했는데요. 일례로 남자친구의 신체에 대해서는 배가 조금 나오게 되면 -15점으로 점수가 깍이는 채점을, 배도 나오고 운동을 하게되면 긍정적으로 10점이 상승하게 되며 이 배를 가리기 위해서 운동이 없이 더 큰 옷이나 패션으로만 커버하려고 하면 30점이 깎이고 오히려 여자친구에게 '너도 살쪘어!!!' 라고 하면 무려 500점이 깍여 여자친구가 얼마나 어떤 상태에서 반응하는지를 심리적 상태로 파악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번 '여자 남자 채점' - 여자가 남자를 채점하는 방식은 어느정도 큰 틀에서는 소소한 심리를 파악할 수 있지만 전체적으로 큰 틀 안에서는 '배려'라는 단어와 그리고 '사랑'이라는 단어로 모두 커버 될 것으로 보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