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도서 | 예술

아빠를 찾습니다 19화 보기 - 네이버 토요웹툰 '아빠를 찾습니다' 19화

반응형
아빠를 찾습니다 19화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네이버 토요웹툰 '아빠를 찾습니다'는 동비작가의 작품으로 15일 아빠를 찾습니다 19화가 업데이트 되었는데요. 현수와 하연, 그리고 하연의 담임선생님, 그리고 하연의 친구인 수미까지 등장하게 되면서 웹툰 아빠를 찾습니다는 그 인물 관계도가 점점 복잡해지면서 다양한 심리관계를 해석해 나가는데요. 이번 아빠를 찾습니다 19화에서는 담임선생님과 현수, 그리고 하연간의 오해와 설명이 이어지면서 명랑한 즐거움을 줍니다.

아빠를 찾습니다 19화

아빠를 찾습니다 19화 - 네이버 토요웹툰 아빠를 찾습니다 19화 표제

하연이도 점점 현수가 좋아지는 것 같기도 하면서 질투심이나 비슷한 심리가 작용하는 것처럼 보이지 않나요? 하연의 담임선생님도 왠지 현수와 미운정이 들면서 하연과 현수 그리고 담임선생님 간의 삼각관계로 잠시 이어질것 같은 분위기는 이번 아빠를 찾습니다 19화 에서도 이어지는데요. 재미있는 것은 이번 19화에서 드디어 담임선생님과 하연의 친구이자 현수 회사 사장의 딸인 수미가 학교에서 서로 얽히면서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그려 나갑니다.


점점 복잡해지는듯 보이면서도 재미를 놓게 하지 않는 웹툰 아빠를 찾습니다에서 이번 '아빠를 찾습니다 19화' 에서는 수미와 하연 그리고 현수간의 약속이 이루어지며 끝을 맺는데요. 다음 웹툰 아빠를 찾습니다 19호에서 어떤 식으로 이야기가 이어질지 기대가 모아집니다. 이번 아빠를 찾습니다 19화는 네이버 토요웹툰 코너를 통해서 바로보기 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