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방송 | 연예

이윤석 영어공포증 - 외국인 여친까지 만나본 '이윤석 영어 공포증'

반응형
이윤석 영어공포증 이야기가 방송을 통해서 알려지면서 많은 분들이 이윤석 영어공포증 관련 다양한 반응을 트위터 등을 통해서 올려주고 있는데요. 이번 이윤석 영어공포증 관련 이야기가 나온것은 15일 방송된 KBS2 가족의 품격 풀하우스에서 였는데요. 이번 이윤석 영어공포증 이야기는 이윤석이 연세대 국어국문학과 출신으로 공부는 어느정도 상위그룹에 속해서 했을 것으로 추측되나 방송에서 14세때부터 여러가지 교육부터 외국인 여친까지 만나봤지만 현재까지도 영어공포증이 있다고 밝혀 더욱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윤석 영어공포증

이윤석 영어공포증 - KBS2 가족의 품격 풀하우스 '이윤석 영어 공포증' (이미지 : KBS2 가족의 품격 풀하우스)

이번 이윤석 영어 공포증 관련해서 재미있는 것은 결혼을 한 후 자녀 교육에 있어서 영어 교육과 관련해서 태아시기부터 창각기관이 형성된다면서 배가 불러오기 시작할 때부터 영어 테잎을 들려줄 것이라면서 자신이 얼마나 영어에 한이 맺혔는지를 그리고 이윤석 영어 공포증 관련해서 자녀에게는 이러한 고민이 없도록 해주려 그 포부를 밝혔는데요. 전문가들도 조기교육이 중요하다고 밝히는 만큼 경쟁 속에서 어릴때부터 친근감과 자연스러움을 함께 심어주는 것이 중요해 보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