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생각 | 메모

음모를 꾸민 고양이 - 생각하면 소름끼치는 '음모를 꾸민 고양이' 포착

반응형
음모를 꾸민 고양이 모습이 포착된 동영상이 해외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서 공개되면서 많은 분들의 관심이 몰리면서 인기를 모으고 있는데요. 이 '음모를 꾸민 고양이' 영상 속 고양이는 마치 사람처럼 지능적으로 그 음모를 꾸미는 모습이 보여 생각하면서 보면 소름이 쫙~ 끼치지 않을 수 없습니다. 통상적으로 음모를 꾸미게 됨은 어떤 복수심이나 괴롭히기, 또는 앙심을 품고 행하게 되는데요. 이번 음모를 꾸민 고양이는 게시판에 종이를 고정시킨 압정을 지능적으로 주인의 신발에 넣는 모습을 보여 재미를 주고 있습니다. 아래의 이미지를 보면 '음모를 꾸민 고양이 모습'이 왜 네티즌들 사이에서 인기를 누리며 소셜네트워크(SNS)인 트위터 등에서 다양한 반응글들이 이어지는지 알 수 있습니다.

음모를 꾸민 고양이 모습 1

음모를 꾸민 고양이 모습 1

위와 같이 고정판에 종이에 꽂혀진 앞정을 앞발로 슬금 슬금 건드리던 고양이는 무엇인가 결심한 듯 가만히 집중해서 앞정에 대한 미련을 버리지 못하고 그 앞에서 머물면서 앞정을 향해서 어떤 복수심에 타오르는지 행동에 옮깁니다.


음모를 꾸민 고양이 모습 2

음모를 꾸민 고양이 모습 2

이내 '음모를 꾸민 고양이'는 앞정이 꽂혀진 종이를 떼어내고 압정을 입으로 물어 버리는데 성공했는데요. 이 앞정으로 무엇을 하려는 것일까요? 아래의 이미지를 보시면 대번에 아실 것입니다.


음모를 꾸민 고양이 모습 3

음모를 꾸민 고양이 모습 3

이내 압정을 현관 바닥에 놓여 있는 운동화에 가져다 놓습니다. 저 순간 압정을 입으로 물었기 때문에 운동화 속으로 입과 코를 모두 집어 넣어야 하는데요. 발냄새는 안 났으려나 걱정인데요. 그것은 중요하지 않은가봅니다. 고양이는 이내 압정을 아래와 같이 운동화 속에 집어 넣고 홀연히 사라졌는데요.


음모를 꾸민 고양이 모습 4

음모를 꾸민 고양이 모습 4

고양이를 많이 괴롭혔을까요? 아니면 가족 중에 악동이 있었을까요? 저 운동화의 주인은 분명 운동화를 신을 때 이 사실을 모른 채 신고 나갔다가 압정을 밟고 고토으러움에 잠시 몸부림 쳤을 것입니다. 당연히 고양이가 이 모든것을 했으리라 생각하지 못했을텐데요. 마치 지능적으로 머리를 써가면서 이러한 행동을 했으리라 생각해보면 이번 '음모를 꾸민 고양이'는 귀엽기 보다는 살짝 소름이 끼치기 마련입니다. 그렇지 않은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