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생각 | 메모

아이유 닮은 개 - 예쁜 모습 닮은개 시리즈 '아이유 닮은개'

반응형
아이유 닮은개 사진이 공개되면서 많은 네티즌들에게 웃음을 선사하고 또 아이유가 예쁘다, 너무 닮았다~ 등등 '아이유 닮은개' 사진과 관련해서 소셜네트워크인 트위터 등을 통해서 관련된 반응글들이 속속 올라오고 있는데요. 강아지를 키우시는 분들은 개가 잘생긴것 보다는 우스꽝스러운 모습이나 귀여운 모습에 정감이 더욱 가기 마련인데요. 공개된 '아이유 닮은 개' 이미지 속에는 아이유와 너무도 비슷한 자태를 뽐내는 시츄 한마리가 이쁘장 귀엽게 자리잡고 있습니다. 아래의 이미지가 바로 아이유 닮은개 이미지 입니다.

아이유 닮은 개

아이유 닮은개 - 아이유 도플갱어 강아지 모습

위의 이미지가 바로 아이유 닮은 개의 모습입니다. 딱 보니 닮았죠? 양갈래로 뒤로 묶어 양쪽 어깨로 내려 묶은 머리 모양이 너무도 깜찍해서 콱~ 깨물어 주고 싶도록 너무도 귀여운 모습을 자랑하고 있는데요. 눈빛이나 귀엽고 청순해 보이는 이미지가 여느 순정만화에서나 봄직한 깜찍한 캐릭터를 연상하게 만드는 '아이유 닮은개' 모습입니다.


아이유 닮은개 - 김수미 닮은개

김수미 닮은개 모습

위의 이미지는 닮은개 시리즈 사진중의 고전중의 고전격인 사진으로  TV프로그램이나 기타 영화에서 아직도 재미있는 독특한 이미지로 활약중인 김수미씨의 모습을 닮은 강아지의 모습입니다. 몇 년전 이 사진을 첨 볼때 확~~ 뿜은 적이 있는데요. 아마도 이번 김수미 닮은개 모습 보신 분들은 처음이라면 입가에 미소를 지을 듯 보입니다. 아이유 닮은개 사진과 이번 김수미 닮은개 사진 중 누가 더 재미와 관심을 불러일으킬까요?


윤은혜 닮은개 - 아이유닮은개

위의 이미지도 재미를 주는 강아지 이미지인데요. 이미 온라인 상에서 화제가 되며 웃음을 준적 있습니다. '아이유 닮은 개' 사진속 모습이 청순하고 예쁘고 깜직한 모습을 대표로 표방했다면 이번 위의 닮은개 이미지는 표정과 눈 빛 그리고 놀람과 당혹스러움을 그대로 표현한 배우의 이목구비와 강아지의 놀람의 표현 싱크로율이 거의 100%라 해도 과연은 아닙니다. 웃기죠???


서인국 닮은개 - 아이유 닮은개

서인국 닮은개 이미지

최근 응답하라 1997 드라마 속에서 연기력을 인정받으며 계속해서 드라마 출연으로 인정을 받고 있는 서인국씨의 닮은개 시리즈입니다. 아이유 닮은개 사진처럼 서인국씨의 이목구비와 표정이 참으로 비슷해 보이는데요? 이 사진도 서인국씨 팬이라면 재미로 입가에 미소를 짓게 만들어 줄 듯 보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