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생각 | 메모

호랑이 점프실력 - 사람키보다 더 높이 뛰어오른 놀라운 '호랑이 점프실력'

반응형
호랑이 점프실력이 촬영된 동영상이 재조명 되면서 많은 분들의 관심이 몰리면서 '호랑이 점프실력' 동영상관련해서 네티즌들의 관심이 몰리고 있는데요. 가끔은 동물 다큐멘터리 같은 곳에서 힘차게 달려가는 호랑이를 보거나 영화 속에서 등장하는 '호랑이 점프실력'을 보게 되는데요. 이것은 상상속에서 현실감과 다소 괴리된 느낌이 들었지만, 이번 호랑이 점프실력이 고스란히 담긴 영상 속에서의 호랑이는 아주 가볍게 사뿐히 사람 키보다도 더 높이 뛰어오르는 점프실력을 자랑합니다.

호랑이 점프실력

호랑이 점프실력 - 놀라운 호랑이 점프 실력 동영상 한 장면

위와 같이 호랑이는 사람 키보다도 더 높이 훌쩍 뛰어 오릅니다. 그것도 아주 새털처럼 순식간에 가볍게 뛰어오르는데요. 호랑이의 뒷다리를 제외하면 꼬리 부분의 몸통까지 사람키를 훌쩍 넘어 지표면으로부터 족히 2미터가 넘어 보이는 점프실력을 자랑합니다. 사람이였다면 농구경기에서 대적할 수비수가 없을 만한 점프실력인데요. 위 호랑이 점프실력 동영상속 장면에서도 우측의 만세자세를 취하면서 조련사가 던져준 고기를 먹으려고 뛰어든 호랑이 점프 실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저 입이 떡~ 벌어지는 이번 호랑이 점프실력은 친근하게 조련된 동물원의 호랑이기에 웃으면서 그저 놀라움을 표하지만 정글이나 밀림 속에서 호랑이를 만났을 때 이 장면이 생각난다면 아찔하고 위험천말할 것입니다. 이번 호랑이 점프실력이 공개된 동영상은 아래의 다음tv팟을 통해서 바로보기 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