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방송 | 연예

알리 눈물 - 불후의명곡 알리 '아버지' 폭풍 눈물 감동

반응형
알리 아버지 노래 무대에 많은 분들이 함께 '알리 눈물'로 공감대를 형성해냈는데요. 이번 KBS2 불후의명곡 2일 방송분에서는 전설 인순이편으로 그 동안 인순이 명곡들로 함께 했습니다. 가수 알리는 인순이의 '아버지'곡을 선택했고, 리허설에서부터 폭풍눈물로 노래가 힘들지경에 이른 것이 화면에 나오면서 지켜보는 시청자들이 가슴을 찡하게 만들었는데요. 그 동안 자신을 위해서 기자회견을 한 아버지 사연을 다시한번 회기하면서 알리 아버지 무대는 지켜보는 이들의 눈시울을 뜨겁게 만들었습니다.

알리 눈물

알리 아버지 - 알리 눈물 (이미지 : KBS2 불후의 명곡 방송화면)


알리 아버지

알리 눈물 - 알리 인순이 아버지 눈물 무대 (이미지 : KBS2 불후의명곡 방송화면)

알리 아버지 노래를 듣던 인피니트의 호야 또한 감정을 실은 폭풍눈물을 흘려 지켜보는 이들의 감성을 뭉클하게 만들었는데요. 알리의 아버지 노래를 듣고 자신이 가수를 했을 무렵 반대했던 아버지와의 지난 시간이 떠오르면서 그 동안 완벽하게 이해하지 못했던 '인순이 아버지' 노래가 이제서야 공감대를 형성하며 폭풍눈물로 감정을 추스릴 수 없을만한 감동을 가져왔습니다. 앞선 정동하의 거위 무대도 많은 감동을 이끌어내며 청중단의 표를 받았지만 이번 '알리 아버지' 노래는 정동하의 무대를 높은 표차로 1승을 거두는데 성공했습니다. 또한, 뒤이은 나르샤의 강력한 사운드를 내세운 '친구야' 노래도 물리치면서 최종우승을 '알리 아버지'가 424 표로 차지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