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IT 이야기

iOS 6.1 다운로드 및 업데이트 - 애플(APPLE) iOS6.1

반응형
iOS 6.1 업데이트 소식이 올라왔습니다. 최근 마지막 애플의 모바일 운영체제는 iOS 6.0.1 버전이였는데요. 몇 가지 기능을 개선시켜 추가한 iOS6.1 버전 업데이트 파일이 올라왔습니다. 이번 아이패드 및 아이폰등의 기기 모바일 운영체제의 iOS 6.1 업데이트 버전의 가장 큰 특징으로는 요즘 대세인 LTE와 관련되어 36개국의 LTE 네트워크의 추가와 함께 속도의 향상이 이루어졌다는 점이며, 여러번에 걸친 베타테스트를 통해서 6버전대의 자잘한 버그의 수정도 이루어진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iOS 6.1 다운로드 - iOS6.1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애플 'iOS 6.1' 업데이트 및 다운로드 화면 설정

위의 이미지는 애플의 아이폰 '설정 > 일반 >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경로 이동 화면입니다. 간단하게 이번 iOS 6.1 업데이트 및 다운로드 안내를 하고 있으며, 하단의 다운로드 및 설치를 클릭하면 간단하게 아이폰이나 기타 아이패드 등의 모바일 기기에서 업데이트가 가능합니다. 또는 이번 애플의 iOS 6.1 버전의 다운로드 및 업데이트를 아이튠즈(iTunes)에 연결해서 아이튠즈를 통한 iOS6.1 다운로드 및 업데이트가 가능합니다.


이번 애플(Apple)의 iOS 6.1 버전 업데이트의 기능 개선 및 버그수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iOS 6.1 새로운 기능 및 버그 수정내용

- 더 많은 네트워크 사업자 LTE 지원(36개국 지원 네트워크 추가 속도 향상)
- iTunes Match 구독자가 아이클라우드(iCloud)에서 개별 노래 다운로드 가능
- 광고 식별자를 재설정하는 새로운 버튼 생성
- 그 외 자잘한 오류의 수정 및 애플맵(Apple Map) 수정
- 아이폰5와 아이패드 미니 와이파이(Wi-Fi) 및 블루투스 기능 개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