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스포츠 | 게임 | 복권

정몽규 축구협회장 당선 - 제52대 대한축구협회장 현대산업개발 '정몽규' 회장 당선

반응형
정몽규 축구협회장 당선 소식과 관련해서 많은 축구팬들 및 네티즌들은 소셜네트워크인 트위터 등을 통해서 이번 현대산업개발 회장인 정몽규 축구협회장 당선 관련 다양한 반응글을 올리고 있는데요. 이번 정몽규 축구협회장 당선은 제52대 축구협회장 당선으로 28일 서울 그랜드힐튼호텔에서 있었던 52대 대한축구협회장 투표에서 일명 뒤집기에 성공했습니다. 시도축구협회장 과 연맹회장 총 24명의 투표에서는 1표차이로 2위에서 결선투표에서는 15표를 획득함으로 당당하게 뒤집기에 성공하면서 제52대 대한축구협회장에 정몽규 축구협회장이 당선된 것입니다.

정몽규 축구협회장 프로필

정몽규 대한축구협회장 당선 - 정몽규 프로필 (출처 : DAUM 인물정보검색)


이번 정몽규 대한축구협회장 당선에는 여러가지 의미를 부여할 수 있는데요. 이미 정몽규 대한축구협회장은 이전에 우리나라의 프로축구의 명을 살린 것으로도 잘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각 리그에서 하위 상위팀과 상위 하위팀을 맞바꾸는 축구 승강제(Promotion and relegation)의 도입, 그리고 대한민국 축구의 대명사였던 승부조작을 없애는 등의 여러 대한민국 축구와 관련된 일들을 많이 한 것으로 유명합니다. 이에 이번 정몽규 대한축구협회장 당선에 많은 축구팬들도 반기는 분위기 인데요. 이번 정몽규 축구협회장은 나머지 후보들의 비전까지 안고 가겠다면서 대한 축구인들의 염원을 잊지 않겠다 소감을 밝히기도 했는데요. 앞으로 대한민국 축구 발전을 위해서 노력해 주길 기도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