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방송 | 연예

'악동뮤지션 혹평' - K팝스타2 악동뮤지션 'One of a kind' 혹평 바로보기

반응형
악동뮤지션 혹평 소식에 많은 네티즌들의 관심이 몰리면서 이번 K팝스타2 악동뮤지션 혹평 'One of a kind' 노래 무대와 관련된 다양한 반응글들이 소셜네트워크인 트위터 등을 통해서 올라오고 있는데요. 이번 심사위원들의 '악동뮤지션 혹평'은 그 동안 SBS K팝스타2에서 호평과 우승후보로 손꼽히는 악동뮤지션이기에 더욱 충격으로 다가오는데요. 27일 방송된 SBS K팝스타2 에서는 각 대표들을 붙여 배틀을 펼치는 무대를 선보이면서 악동뮤지션과 방예담, 그리고 김민정이 배틀무대를 펼쳤습니다.

악동뮤지션 one of a kind - 악동뮤지션 혹평

악동뮤지션 혹평 - K팝스타2 악동뮤지션 'One of a Kind' 무대 모습 (이미지 : SBS K팝스타2 방송화면)


악동뮤지션 혹평 - 악동뮤지션 One of a kind

악동뮤지션 혹평 - SBS K팝스타 악동뮤지션 배틀 무대 (이미지 : SBS K팝스타 방송화면)

이번 악동뮤지션의 심사위원들의 혹평이 이어진 무대는 지드래곤의 'One of a kind' 노래 무대에서였는데요. 늘 들어왔던 악동뮤지션의 색을 더해서 새롭게 편곡해서 악동뮤지션표 One of a kind 무대는 일반인이 듣기에는 별 달라보이는 것이 없어 보였지만, 심사위원들은 악동뮤지션 혹평 세례를 퍼부었습니다. 보아는 조금더 장난기를 가미하길 원했고, 박진영은 서로간의 호흡이 엇나갔음을 지적했으며 양현석은 편곡의 실력은 인정하나 대중성은 떨어진다는 점을 지적하면서 문제점을 이야기 했습니다.


심사위원들 세명 모두가 그 동안의 호평이 아닌 악동뮤지션 혹평을 내 놓은 것과는 달리 일반인 시청자들은 늘 상보던 악동뮤지션의 무대라 생각하게 되는데요. 이번 악동뮤지션 혹평이 있었던 'SBS 일요일이 좋다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2' 의 악동뮤지션 'One of a kind' 무대는 아래의 공개된 SBS 동영상을 통해서 고화질로 감상이 가능합니다.

악동뮤지션 혹평 - K팝스타2 '악동뮤지션 혹평' One of a kind 바로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