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IT 이야기

아이폰6 출시설 - 해외언론 '아이폰6(iPhone6)' 테스트 진행 보도

반응형
아이폰6 관련된 해외 보도 내용이 네티즌들의 관심을 불러모으고 있습니다. 이번 애플 아이폰6 관련 보도 내용은 해외 더넥트스웹에 보도된 내용으로 현재 애플(APPLE)에서는 아이폰6(iPhone6)와 관련된 테스트를 진행중이며, 새롭게 출시될 애플의 차기 아이폰5에 이은 아이폰6는 'iOS 7' 버전이 탑재될 것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번 아이폰6 출시일은 2013년 중반즈음이 될 것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아이폰6

루머 속 '아이폰6 디자인' 이미지


아이폰6 디자인

루머 속 아이폰6(iPhone6) 상단 전원부 및 전면 디자인 이미지


아이폰6(iPhone6) 출시설

루머 속 아이폰6 디자인 이미지


아이폰5 발표 및 전세계적 출시를 고려해 볼 경우, 대체로 늦었다는 평가가 지배적인 가운데 이번 아이폰6의 출시가 2013년 중반경이 될 것이라는 보도 내용에 무게가 실리고 있으며, 새롭게 애플의 스마트폰 모바일 운영체제인 iOS7 버전의 탑재가 유력해지고 있습니다. 또한 현재 이미 테스트 중에 있다고 더넥스트웹은 보도를 하고 있는데요. 애플 개발자와 이야기한 것이라고 하는데, 구체적인 아이폰6(iPhone6)의 하드웨어 사양 및 디자인은 공개가 되지 않았습니다.

제일 중요한 부분은 이번부터 제기되었던 애플의 홈버튼의 존재 유무, 그리고 측면 사이드바의 조절 버튼들이 어떠한 식으로 디자인에 반영되어 조금 더 간소화가 될지에 많은 분들의 관심이 몰리고 있으며, 지난번의 디자인적 혁신이 부재했다는 평이 많았던 아이폰5에 이어 이번에는 디자인적 변화에 있어 베젤이 사라지는등의 디자인적 요소들에 관심이 몰리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