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방송 | 연예

미녀스타 단체사진 - 미녀스타 5인방(최지우, 고소영, 한예슬, 한가인, 차예련) 단체사진

반응형
미녀스타 단체사진이 공개되면서 많은 분들의 관심이 몰리면서 소셜네트워크인 트위터 등을 통해서 관련 반응글들이 속속 올라오고 있는데요. 이번 한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서 공개된 '미녀스타 단체사진' 이미지 속에는 미녀스타 5인방이 예쁜 미모를 자랑하면서 서로 조화를 이루며 포즈를 취하고 있습니다. '미녀스타 5인방 단체사진' 속의 주인공들은 바로 드라마나 영화 속에서 여주인공들로 예쁜 얼굴과 함께 화려한 연기들을 보여주었던 최지우, 고소영, 한예슬, 한가인, 차예련 입니다. 이들 미녀스타 5인방이 다정하게 미소를 머금고 '미녀스타 단체사진' 속에 모습을 드러냈는데요.

미녀스타 단체사진

미녀스타 단체사진 - 미녀스타 5인방 단체사진 (이미지 : Weibo.com/millycake)

위의 이미지가 바로 '미녀스타 단체사진' 5인방의 모습입니다. 화보 촬영으로 보이는 장면이 인상적으로 다가오면서 쉽게 조합이 되기 어려워 보이는 이들 여주인공 캐릭터 미녀스타들이 한곳에 모인 이유도 네티즌들은 궁금해 하고 있습니다. 그 사진 속 의상콘셉트가 블랙으로 통일된 것을 보면 화보 촬영 또는 일종의 관련 일때문에 모인듯 보이기도 합니다.


미녀스타 5인방 단체사진

미녀스타 5인방 단체사진 (출처 : weibo.com/millycake)

미녀스타 단체사진 5인방의 조금 더 확대된 이미지 입니다. 사진속에 등장하는 미녀들인 최지우, 고소영, 한가인, 한예슬, 차예련 중에서 여러분들은 어느 배우가 제일 마음에 들며 예뻐보이시나요? 개인적으로는 그 우열을 너무 가리기 힘들며 이렇게 한 자리에 모인것도 신기해 보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