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도서 | 예술

아빠를 찾습니다 12화 보기 - 네이버 토요웹툰 '아빠를 찾습니다' 12화

반응형
아빠를 찾습니다 12화가 공개되었습니다. 이번 네이버 토요웹툰 동비작가의 '아빠를 찾습니다 12화'는 지난번 현수의 첫월급에 대한 데이트의 기대감이 처절하게 무너지고 이후의 이야기가 그려집니다. 헌데, 여러븐들도 느끼겠지만 웹툰 '아빠를 찾습니다 12화'에서도 계속해서 이어지지만 현수와 하연의 법적인 테두리가 없는 가족이라는 테드리에서 점점 연인으로 발전하는 느낌을 지울 수 없는데요. 각 에피소드마다 웹툰 아빠를 찾습니다는 이러한 분위기속에서 명랑풍으로 이어지는 이야기들이 다음화를 더욱 기대하게 만듭니다.

아빠를 찾습니다 12화

웹툰 '아빠를 찾습니다 12화' (이미지 : 네이버(Naver) 토요웹툰 아빠를 찾습니다 표제)

현수의 첫월급날이 불발되면서 하연의 첫 생일날이 어떻게 끝났을까요? 월급을 받지 못한 현수는 예약해 두었던 레스토랑에서 지난 아빠를 찾습니다 11화에서 도망쳐 나오다시피 하연과 나와버렸는데요. 이번 아빠를 찾습니다 12화에서는 그 뒷이야기가 그려집니다. 그리고 또 하나, 하연의 계모와 함께 하연의 학교 담임선생님이 만나 하연과 관련된 이야기를 하게 되는데요. 아빠를 찾습니다 12화에서 하연의 담임선생님에게 계모가 어떤 말을 했을지.. 그리고 그 반응으로 인해서 다음 '아빠를 찾습니다 13화'에서는 하연,현수,계모, 담임선생님간의 이야기들이 펼쳐질지 벌써부터 궁금해집니다.


이제는 기대감과 함께 안정세를 찾아 벌써 12화를 달려가는 아빠를 찾습니다는 매회 굵은 설정을 넘어 잔잔히 이어지는 에피소드들이 마치 청량감 있는 솜사탕처럼 독자들에게 사르르 녹아내리면서 재미를 주고 있습니다. 때로는 가볍게, 때로는 심리적으로 깊숙한 생각을 주면서 어렵지 않게 이야기를 풀어나가 독자들을 푹~ 빠지게 만드는데요. 이번 네이버(Naver) 토요웹툰 아빠를 찾습니다 12화는 아래의 네이버 토요웹툰 코너에서 무료로 감상이 가능합니다.

반응형